DXRACER X 파이널 판타지 VII
DXRACER X 파이널 판타지 VII 리버스 컬래버레이션
서울--(뉴스와이어)--DXRacer가 2023년 ‘파이널 판타지 XVI’에 이어 2025년에도 스퀘어 에닉스(Square Enix)와 파트너십을 갱신했다.
DXRacer와 스퀘어 에닉스는 출시 예정인 ‘게임 파이널 판타지 VII 리버스(Final Fantasy VII Rebirth)’를 위해 맞춤형 게임용 의자 ‘Drifting Series Final Fantasy VII Rebirth Edition’을 개발하기로 공동으로 결정했다.
‘Drifting Series Final Fantasy VII Rebirth Edition’은 여러 적을 한꺼번에 쓰러뜨릴 수 있는 Cloud Strife의 거대한 검과 같은 게임에서 가장 상징적인 요소에서 영감을 받았다. 전문적인 기능성과 세련된 디자인의 이상적인 조합은 더욱 몰입감 넘치는 경험을 선사한다.
파이널 판타지 VII 리버스에 대해
스퀘어 에닉스에서 출시될 액션 RPG ‘파이널 판타지 VII 리버스’는 크게 호평받은 파이널 판타지 리메이크 프로젝트의 두 번째 게임으로, 전설적인 RPG를 세 개의 독립형 파트로 재구성했다. 이는 파이널 판타지 VII 리메이크 프로젝트의 기대를 모은 새로운 스토리로, 원작의 상징적인 게임을 원작자가 세 개의 독립형 타이틀로 재구성한 것이다.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스토리가 전개되는 가운데 다양한 새로운 요소를 즐길 수 있으며, 게임은 원작 ‘파이널 판타지 VII’의 ‘잊혀진 수도’로 향하는 파티의 여정으로 마무리된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전략적 사고와 스릴 넘치는 액션 전투를 결합할 수 있는 진화된 전투 시스템을 특징으로 한다. 여기에는 새로 추가된 캐릭터를 포함한 동료들이 함께한다. 또한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초코보를 타고 초원을 질주하고 광활한 환경을 탐험하는 등 새로운 모험을 기대할 수 있는 활기차고 광대한 세계를 특징으로 한다.
‘파이널 판타지 VII 리버스’의 알려지지 않은 여정은 계속된다. 팬과 신규 유저를 위한 이 독립형 모험에서 클라우드와 그의 동료들은 행성을 가로질러 모험을 떠난다. 이들의 운명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으며, 디스토피아 도시인 미드가르 밖으로 나가는 모든 발걸음이 새롭고 신비롭다. 클라우드와 그의 동료들은 타락한 영웅 세피로스를 쫓아 미드가르에서 탈출한다. 이들은 전 세계를 여행하며 행성의 운명을 결정할 여정을 떠난다.
※ 제품 링크
· 게이밍 의자
· 카피바라
DXRacer 소개
게이밍 의자 분야의 선구적 프리미엄 브랜드인 DXRacer는 2006년 세계 최초의 게이밍 의자인 Formula Series를 출시해 게이밍 산업에 획기적인 이정표를 세우고 게이밍 의자의 전설적인 지위를 확립했다. 2013년 DXRacer는 미국 시장에 진출해 미시간에 본사를 설립했다. DXRacer는 MLG, UMG, LPL, LCK와 같은 유명한 게임 토너먼트를 후원하고 Faze Clan, SKT T1, Samsung Galaxy 등과 같은 최고의 e스포츠 조직과 협력해 입지를 더욱 강화했다. 특히 DXRacer는 Monster Energy, Facebook Gaming, Sony, Razer, Twitch와 같은 유명 브랜드와 협력해 맞춤형 시트를 만들었다. 영향력은 할리우드까지 확대돼 주요 스포츠, 영화, TV 시리즈에 출연함으로써 광범위한 팬층을 사로잡았다. DXRacer는 또한 전 세계적으로 매우 유명한 카피바라와 같은 IP 협업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원래의 게이밍 의자(Formula Series)부터 현재까지 DXRacer는 20년 이상 게이밍 의자를 연구하고 개발해 왔다. 2024년 DXRacer는 Smart Electric Gaming Chair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진정으로 특별하고 혁신적인 제품으로, 최고의 편안함과 최적의 성능을 위해 이 세상에서 벗어난 무중력 경험을 제공한다. 현재 DXRacer는 200개의 리셀러로 구성된 광범위한 네트워크를 자랑하며, 1000개의 다양한 제품을 제공한다. 소셜 미디어에서 많은 팔로워를 확보하고 전 세계에 걸쳐 상당한 사용자 기반을 보유한 DXRacer는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명의 충성스러운 팔로워를 확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