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T 월드와이드 로지스틱스, 인도네시아 첫 시설 개설로 글로벌 확장 지속

동남아시아 물류 전문성 수요에 대응해 자카르타 사무소 개설

2025-11-18 14:20 출처: AIT Worldwide Logistics

이타스카, 일리노이--(뉴스와이어)--글로벌 공급망 솔루션 분야의 리더인 AIT 월드와이드 로지스틱스(AIT Worldwide Logistics)가 지속적인 자체 확장 전략의 일환으로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 첫 사무소를 개설했다. 신규 시설은 AIT 아시아(AIT-Asia) 네트워크의 8번째 국가를 대표하며 이 지역 고객 수요에 대한 회사의 적응력과 유연성을 보여준다.

그렉 웨이겔(Greg Weigel) AIT 최고전략책임자에 따르면, 자카르타 팀은 AIT의 광범위한 글로벌 네트워크와 협력해 각 고객의 기업별 요구 사항에 맞는 해상, 항공, 도로 솔루션을 신속하게 맞춤화할 예정이며, 특히 이 지역의 번창하는 산업, 기술, 통신 부문에 중점을 둘 계획이다.

웨이겔 최고전략책임자는 “자카르타는 우리가 아시아에서 확장을 계속함에 따라 우리에게 중추적인 시장”이라며 “인도네시아에 입지를 구축함으로써 AIT는 막대한 기회가 있는 지역을 개척할 수 있는 위치에 설 뿐만 아니라 고객의 요구를 직접 충족하는 현지화된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할 능력을 강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토니 통(Tony Tong) AIT 아시아태평양 운영 부사장이 항공 및 해상 수출입에 주력하는 종합 화물운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 시설을 감독한다. 통 부사장은 윌슨 리(Wilson Lee) AIT 아시아 태평양 담당 수석부사장에게 보고한다.

리 수석부사장은 이 팀이 섬 간 현지 배송, 통관, 화이트 글러브 서비스(white glove handling) 등을 포함한 부가가치 서비스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리 수석부사장은 “우리의 포괄적인 서비스 제공은 이 시장에서 우리를 차별화할 것”이라며 “수년간의 글로벌 전문성, 헌신적인 현지 직원, 그리고 석유, 천연가스, 섬유, 광업과 같은 인도네시아의 주요 산업에 부합하는 유연하고 맞춤화된 솔루션으로 이를 뒷받침한다”고 언급했다.

전략적으로 위치한 이 사무소는 자카르타 만뿐만 아니라 두 개의 국제공항 근처에 자리 잡고 있다. 인도네시아 녹색건축위원회(Indonesia's Green Building Council)로부터 골드 인증을 받은 신규 시설은 전 세계 150개 이상의 다른 AIT 사무소에 합류하게 됐다.

AIT-자카르타 사무소

Arkadia Green Park

Tower G, 16th Floor Unit 01B

Jl. Let. Jend. TB Simatupang No. Kav. 88

Jakarta Selatan 12520

Indonesia

AIT 월드와이드 로지스틱스 소개

AIT 월드와이드 로지스틱스(AIT Worldwide Logistics)는 글로벌 화물운송업체로, 전 세계 시장에 대한 접근을 확대해 기업이 원자재, 부품 및 완제품을 판매 및/또는 조달할 수 있도록 지원해 기업의 성장을 돕는다. 45년 이상 시카고에 본사를 둔 이 공급망 솔루션 분야의 선두 기업은 컨설팅 접근 방식을 통해 항공우주, 에너지, 하이테크, 가정 배송, 생명과학, 해상 물류 등을 아우르는 거의 모든 산업에서 글로벌 네트워크와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십을 구축해 왔다. 확장 가능하고 사용자 친화적인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AIT의 유연한 비즈니스 모델은 해상, 항공, 육상 및 철도를 통한 엔드투엔드 배송을 시간과 예산 내에서 맞춤화한다. 아시아, 유럽, 중동 및 북미 전역의 150개 이상의 전 세계 사무소에 전문 팀원을 배치한 AIT의 풀서비스 옵션에는 통관, 창고 관리 및 화이트 글러브 서비스도 포함된다. 자세한 내용은 www.aitworldwid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회사 미션

AIT에서 우리는 고성능 문화를 바탕으로 제품, 지역 및 수직 시장을 활용하여 고객의 신뢰를 얻을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51116717860/en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