샵백 코리아, 최대 9% 캐시백 혜택 제공하는 ‘추석 한마당’ 이벤트 실시

9월 14일부터 28일 14일간 진행, 지마켓·위메프·예스24·GS샵·이마트몰 등 다양한 인기 제휴사 대거 참여
행사 기간 친구 초대 이벤트로 보너스 캐시백 및 경품 증정
9월부터 12월까지 매월 다양한 테마로 특별 혜택 제공하는 ‘샵백 세이브’ 진행

2020-09-14 10:01 출처: 샵백

샵백 추석 한마당 이벤트 안내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9월 14일 -- 아태 지역을 대표하는 리워드 및 검색 플랫폼 샵백(Shopback) 코리아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9월 14일부터 28일까지 14일간 인기 브랜드 최대 9% 슈퍼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추석 한마당’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 기간 샵백 코리아를 경유해 추석 선물을 구매하는 고객은 최대 9%에 해당되는 금액을 캐시백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9월 21일 단 하루 진행되는 하이라이트 릴레이 이벤트에는 지마켓, 위메프, 이마트몰 등 총 12개 제휴사가 참여해 24시간 릴레이로 9% 캐시백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샵백 모바일 앱에서 챌린지에 응모한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추가 보너스 캐시백을 지급한다.

상향된 캐시백 제공과 더불어 추석 한마당 친구 초대 이벤트도 펼쳐진다. 행사 기간 친구를 초대한 회원은 6000원, 초대를 받은 친구는 3000원의 보너스 캐시백을 지급받는다. 친구를 가장 많이 초대한 110명 대상으로 추가 경품 행사를 진행해 △1등 100만원 캐시백(1명) △2등 30만원 캐시백(3명) △3등 10만원 캐시백(6명), 이 외 1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추석 한마당은 1년 중 가장 큰 쇼핑 모멘텀인 ‘샵백 세이브(Shopback Save)’ 시즌을 알리는 첫 행사다. 샵백 세이브는 9월부터 12월까지 ‘쇼핑 마스터 클래스’라는 콘셉트로 각 월마다 다른 테마를 선정해 고객에게 특별 혜택과 캐시백을 선사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추석 한마당을 시작으로 △가을 세이브(10월) △십일월 쎄일(11월) △블랙 특강(블랙프라이데이) △최고의 행복(12월)이 마련됐다.

또한 샵백 코리아는 샵백 세이브 캠페인 시즌 동안 다양한 분야의 인플루언서와 지속적으로 협업해 유저에게 샵백 플랫폼에 대한 소개와 이용방법, 소비자 혜택을 쉽고 재미있게 전달할 예정이다. 샵백 코리아 추석 한마당 이벤트 관련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샵백(ShopBack) 개요

아시아 태평양 지역 1위 리워드 및 검색 플랫폼 샵백은 ‘똑똑한 쇼핑 습관(The smarter way to shop)’이라는 모토 아래 고객에게 현명한 쇼핑 방법을 제시한다. 샵백은 가맹점에는 성과 기반 마케팅을 제공하고, 사용자에게는 캐시백 보상을 지급하는 원스톱 리워드 및 검색 플랫폼이다. 2014년 싱가포르에서 처음 설립된 샵백은 이후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필리핀, 태국, 대만, 호주 베트남 및 대한민국으로 비즈니스를 확장하였다. 샵백은 이커머스 업계 선두 가맹점들과 제휴를 맺고 일반 상품, 여행 예약, 패션, 건강, 미용, 식료품, 음식 배달 등 광범위한 분야에서 사용자에게 캐시백 보상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까지 1억1500만달러의 캐시백을 소비자에게 지급했다. 샵백은 싱가포르에서 매장 내 쇼핑, 다이닝,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앱 기반 리워드 플랫폼 샵백 고(ShopBack GO)를 론칭하며 제공 서비스 범위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