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디캠컴퍼니, 64비트 전용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반디컷’ 출시

화질 손상 없는 고속 동영상 자르기/합치기, 64비트 지원으로 성능 업

2020-10-08 12:00 출처: 반디캠컴퍼니

쉽고 빠른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반디컷

반디컷 - 쉽고 빠른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공식 영상]

서울--(뉴스와이어)--반디캠컴퍼니(대표 오철욱)는 다양한 동영상 포맷을 화질 손상 없이 고속으로 자르거나 합칠 수 있는 64비트 전용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인 반디컷(Bandicut) 3.6 정식버전을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반디컷은 ‘고속모드’라는 자체 특허 기술을 통해 동영상 자르기, 동영상 합치기, MP3 추출하기와 같은 편집 작업 시 동영상의 화질을 그대로 보존하면서 빠른 작업이 가능한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으로, 컴퓨터에 익숙지 않은 사용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점을 장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베가스 프로, 프리미어, 곰믹스와 같은 대부분의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은 동영상을 편집한 후에는 변환(인코딩, 렌더링) 과정을 반드시 거쳐야 하는데, 이런 변환 과정을 거치게 되면, 동영상의 화질이 떨어지거나 변환에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문제가 있었는데, 반디컷은 이런 변환 과정을 거치지 않는 특허 기술로 국내외 많은 사용자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코로나19로 인해 동영상 강의 제작을 위한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요즘, 일반인도 쉽고 빠르게 동영상을 자르고 합치는 편집 작업이 가능한 반디컷이 더욱 주목받고 있다.

반디캠컴퍼니의 오철욱 대표는 “디지털 미디어 기기의 발달로 다양한 고용량 동영상 파일들이 제작되면서, 기존의 방식으로는 파일의 크기가 매우 크거나 파일의 개수가 많을 경우 동시에 처리하지 못하는 문제점이 있었다”면서 “이번 64비트 전용 편집 프로그램을 출시함으로써 기존에 처리하지 못했던 다양한 동영상 파일을 보다 빠르고 안정적으로 처리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반디컷은 반디캠컴퍼니의 공식 홈페이지(www.bandicam.co.kr/bandicut)에서 무료로 내려받아 사용해 볼 수 있다.

반디캠컴퍼니 개요

반디캠컴퍼니는 동영상 녹화 및 편집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는 세계 최고의 멀티미디어 전문 기업이다. 반디캠컴퍼니는 인기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인 곰플레이어를 만들었던 초기 개발팀 핵심 멤버들로 구성된 글로벌 IT 기업으로, ‘컴퓨터를 잘 모르는 일반 사용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믿음직한 소프트웨어를 만든다’는 신념을 바탕으로 PC 화면 동영상 녹화 프로그램인 ‘반디캠’과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인 ‘반디컷’을 개발해 세상에 선보였고 현재는 전 세계 160여개국에서 인정받는 소프트웨어 개발사로 자리 잡고 있다. 또한 반디캠컴퍼니는 개인용 PC 소프트웨어 개발과 더불어 동영상 녹화 및 재생과 관련된 기업용 솔루션을 자체 개발해 NC소프트, 넥슨, 네이버/NHN엔터테인먼트와 Tencent, Ubisoft 같은 국내외의 대형 게임, 멀티미디어 개발사들에 공급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