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랑컬헤어 상동점, 필리핀 세부 지점 오픈 “세계 미용 시장 진출의 교두보 마련”

미랑컬헤어 상동점, 필리핀 세부 한국 미용실 입점

2020-10-13 11:07 출처: 미랑컬

미랑컬헤어 상동점 직원들

미랑컬헤어 상동점 공식 유튜브 ‘미랑컬에서 예뻐지자’ 셀프 스타일링 영상

부천--(뉴스와이어) 2020년 10월 13일 -- 국내에서의 탄탄한 미용 경영을 통해 부천 지역 최고의 미용실로 자리 잡은 미랑컬헤어 상동점이 세계 미용 시장 진출의 교두보가 되어 필리핀 세부(SM SEASIDE IN CEBU) 지점을 오픈했다.

미랑컬헤어 상동점이 오픈해 운영 중인 해외 지점은 영어권 나라인 필리핀에서도 마닐라, 세부에 진출한 총 4개의 지점으로 동양 최대 규모의 쇼핑몰인 에스엠 시티 몰(SM CITY MALL), 아얄라 몰(AYALA MALL)에 입점해 있다.

필리핀에서도 중상층에 속하는 고객이 주 이용 고객층으로 방문하는 곳이며 한국의 뛰어난 미용 서비스에 대한 현지 고객의 만족이 매우 높은 편이다.

미랑컬헤어 상동점은 국내 운영에 있어 온라인 마케팅과 앞선 기술력 및 차별화된 서비스를 바탕으로 흔들림 없이 꾸준한 고객층을 유지하고 있으며 포털 사이트, SNS, 유튜브 등을 통해 활발한 홍보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미랑컬헤어 상동점은 온라인 마케팅과 기술력이 필리핀 지점의 성공에도 큰 역할을 했다며 필리핀 현지인 90% 이상이 사용 중인 페이스북을 활용한 마케팅으로 뛰어난 기술력을 홍보해 오픈 전부터 관심을 집중받으며 현지에 성공적으로 자리 잡았다고 밝혔다. 이어 필리핀 현지인들이 유럽, 서구 스타일을 추구함과 동시에 대한민국 k-뷰티에 대한 애정과 관심이 높기 때문에 ‘한국 미용실’ 타이틀을 가진 미랑컬헤어에 자연스러운 관심과 호감을 가지게 된 것도 이유라고 덧붙였다.

미랑컬헤어 상동점은 국내 미용 시장뿐만 아니라 해외 미용 시장에 진출해 한국 스타일의 미용을 알리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다.

미랑컬헤어 상동점에 근무 중인 국내 직원 중 해외 시장에 관심이 많은 직원은 필리핀 지점을 비롯한 다양한 곳으로의 해외연수를 통해 해외 미용 시장에 대해 알아가고 서구 문화의 헤어스타일을 경험하며 한국 스타일을 전 세계에 보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

한편 미랑컬헤어 상동점은 7년 연속 KANC 최우수 업소로 선정됐으며 고객 서비스 만족도가 매우 높은 부천 베스트 헤어샵으로 유명하다.

미랑컬 개요

미랑컬은 동양의 아름다움과 서양의 활동적인 형태를 조화롭게 조합해 이상적인 아름다움을 만들어내는 미용 프랜차이즈 회사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