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ledyne DALSA의 열 화상 카메라, Nuvoola의 AI 기반 피부 온도 상승 선별 검사 솔루션에서 중추적인 역할 수행

2020-10-13 08:29 출처: Teledyne DALSA

Teledyne DALSA의 Calibir GXF 열 화상 카메라는 Nuvoola Luke AI HSP 솔루션의 주요 부품이다

워털루, 온타리오--(뉴스와이어)--Teledyne Technologies(NYSE:TDY)의 자회사이자 전 세계 머신 비전 기술을 선도하는 Teledyne DALSA가 신형 Calibir GXF 열 카메라를 Nuvoola의 LUKE™ AI Health Screening and Protection(HSP) 솔루션에 주요 부품으로 공급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신형 Calibir GXF 모델은 외부 참조를 사용해 +/-0.3°C 이내의 측정 정확성과 열 안정성으로 피부 온도 상승을 감지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제품이다(IEC80601-2-59 권장 사항). 신형 GXF 카메라는 기타 Calibir GXM 모델과 마찬가지로 NDAA의 섹션 889의 규격을 준수하며 IEC 80601-2-59-2017 인증을 출원 중이다.

Nuvoola의 LUKE™ AI Health Screening and Protection(HSP)은 고유 인공 지능 플랫폼을 활용하여 단 몇 초 만에 직원, 공급업체, 고객 및 방문객을 선별 검사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Teledyne DALSA의 강력한 Calibir™ 적외선 카메라를 활용하는 이 솔루션에는 직원이 본인의 건강 상태를 확인한 후 근무지에 출입할 수 있도록 사용하는 애플리케이션뿐만 아니라 건물 입장 시 COVID-19 증상을 신속하게 선별 검사하는 현장 터치리스 키오스크(영어 및 프랑스어로 제공되는 자연어 대화식)가 포함되어 있다. 또한 분석 및 예측 정보 기능도 제공돼 사용자의 상태 추이 또는 변화에 대한 알림이 제공된다.

마르탱 레니에르(Martin Renière) Nuvoola 회장은 “이 시스템을 활용하면 기업은 보다 우수한 방법으로 직원을 보호할 수 있다. 직원 내 COVID-19 전염으로 인한 봉쇄의 위협은 실제로 존재하며 한동안 지속될 것”이라며 “Nuvoola의 컴퓨터 비전, 자연어 처리 및 음성 인식 전문가들은 안전 조치를 자동화하고 강화하기 위한 기능을 제공하는 LUKE AI 키오스크를 개발했다. 이 제품은 제조 및 유통 시설, 출입 인원이 많은 기타 장소에서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하다”고 설명했다.

장 브뤼넬(Jean Brunelle) Teledyne DALSA 제품 책임자는 “최신 솔루션에서 Calibir GXF 카메라를 도입해 Nuvoola가 입증한 혁신에서 Teledyne DALSA가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러한 신형 건강 선별 검사 시스템에서는 최신 Calibir GX 카메라의 정확성과 유연성이 활용될 예정이다. Nuvoola의 성공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정보 및 공급 여부 문의처: Arnaud Crastes, 사업 개발 부문 책임자 arnaud.crastes@teledyne.com

Teledyne DALSA는 Teledyne Imaging 그룹의 계열사로 머신 비전 시장의 디지털 이미징 구성 요소를 설계, 제조 및 배포하는 전 세계 선도업체다. Teledyne DALSA 이미지 센서, 카메라, 스마트 카메라, 프레임 그래버, 소프트웨어, 비전 솔루션은 전 세계 수만 개의 자동화된 검사 시스템뿐만 아니라 반도체, 태양 전지, 평판 디스플레이, 전자, 자동차, 의료, 포장, 일반 제조업 등의 다양한 업계에서 사용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teledynedalsa.com/mv 에서 확인할 수 있다.

Teledyne Imaging은 Teledyne 산하 여러 첨단 기술 회사들의 그룹이다. Teledyne Imaging은 수십 년의 업력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최고의 전문성을 제공한다. 개별적으로 각 기업은 업계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그리고 공동으로 서로의 장점을 활용하여 세계에서 가장 깊고 넓은 이미징 및 관련 기술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Teledyne Imaging은 우주항공에서 산업용 검사, 과학 연구, 분광학, 방사선과 방사선 치료, 지형 공간 측량 및 고급 MEMS와 반도체 솔루션에 이르기까지 가장 까다로운 작업 처리와 관련한 전 세계 고객 지원 및 기술 전문성을 제공한다. Teledyne Imaging의 도구, 기술 및 비전 솔루션은 고객에게 고유한 경쟁력 우위를 제공하기 위해 개발됐다.

Nuvoola는 몬트리올, 샴블리 및 오타와에 사업장을 운영 중인 인공 지능 기업으로 기존 인프라 및 관리 시스템과 통합된 솔루션을 통해 기업의 혁신과 향상을 지원한다. LUKE AI 플랫폼은 자동화를 위해 인공 지능을 활용하며 운영 목표를 최적화할 뿐만 아니라 초과에 대한 예방 조치를 제안하는 실시간 의사결정을 수행한다. Nuvoola는 AWS Partner Network(APN)의 우수 컨설팅 파트너로 선정되었으며, 공급망, 물류 및 운송 산업을 위한 AWS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모든 상표는 각 회사의 등록 자산이다.

Teledyne DALSA는 언제든지 통지 없이 변경할 권리를 보유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