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엠씨사이언스, 클리닝·인젝션을 1개 기기로 구현한 흡착관 컨디셔너 선보여

호환성이 뛰어나 다양한 브랜드 튜브 사용 가능
컨트롤러 지급, 흡착관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 마련

2020-10-21 13:22 출처: 유엠씨사이언스

유엠씨사이언스 흡착관 컨디셔너 CDS9600 Tube conditioner

고양--(뉴스와이어)--분석 기기 전문 유통업체 유엠씨사이언스(대표이사 최영석)가 클리닝과 인젝션을 하나의 장비에서 모두 구현할 수 있는 ‘흡착관 컨디셔너(CDS9600)’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흡착관 컨디셔너’는 공기에 있는 성분 측정 시 사용하는 TD(Thermal Desorption) 기기의 흡착관을 클리닝 해주는 장비다. ‘CDS9600 Tube conditioner’는 6개의 튜브를 동시에 클리닝할 수 있으며 각 튜브를 독립적으로 제어할 수 있어 효율적인 운용이 가능하다.

이 제품은 다양한 흡착관 튜브 호환이 가능해 다양한 메이커의 TD 제품과 함께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액체 샘플을 분석 가능한 조건으로 기화시켜주는 장치 ‘스탠다드주입기’를 별도 구매하지 않아도 액세서리 옵션만 추가하면 인젝션 기능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어 비용을 크게 절감할 수 있다.

또한 제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이 마련돼 있다. 기기를 손쉽게 제어할 수 있는 휴대용 컨트롤러를 기본으로 제공하며 올해 12월 31일까지 에어 샘플러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흡착관을 무료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유엠씨사이언스는 스탠다드 인젝션을 위한 기기를 별도로 구매하지 않아도 옵션 추가만으로도 동일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이라며 편리함을 물론 시간, 비용적인 면에서 크게 절감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