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티파이, 커스텀 가능한 새로운 포켓몬 컬렉션 출시

케이스티파이의 베스트 셀러인 포켓몬 컬렉션, 가라르 지방을 배경으로 한 새 컬렉션 선보여

2020-11-10 08:30 출처: 케이스티파이

케이스티파이 새로운 포켓몬 컬렉션 출시

홍콩--(뉴스와이어) 2020년 11월 10일 --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케이스티파이가 11월 13일 인기 시리즈인 케이스티파이 & 포켓몬의 새 컬렉션을 출시한다.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라는 테마 아래 두 번째 선보이는 컬래버레이션은 한정판 시리즈로, 과거와 현재를 잇는 새로운 스타일을 선보인다. 기존의 컬렉션도 함께 선보일 예정으로, 출시 당일 케이스티파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케이스티파이 & 포켓몬의 ‘현재’ 테마에서는 이번 컬렉션에만 독점으로 새로운 케이스 스타일과 디자인을 선보인다. 이 시리즈는 최초로 포켓몬스터 소드·실드 콘솔게임에 소개됐던 가라르 지방을 배경으로 하여, 케이스티파이가 제공하는 커스텀 플랫폼에서 이름 및 모노그램을 새겨 나만의 케이스를 직접 만들 수 있도록 했다. 흥나숭, 염버니, 울머기, 멍파치 그리고 모르페코 등 새로운 포켓몬을 케이스티파이의 충격 흡수 임팩트 케이스와 미러 케이스로 만날 수 있다. 가격은 $40부터이다.

이번 케이스티파이 & 포켓몬 컬래버레이션은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의 유니버설 슬링백에 독점적인 디자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그 외 프리미엄 라인의 비건 가죽, 보완된 디자인, ‘스티커 스타일’ 등 팬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제품들도 포함된다. 아이폰, 에어팟, 애플 워치, 무선 충전기, 아이패드, 맥북 그리고 2-in-1 그립 스탠드에 사용 가능한 케이스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25부터이다.

케이스티파이 CEO이자 공동 창업자인 Wes Ng는 “새로운 케이스티파이 & 포켓몬 컬렉션을 출시할 때마다 디자인과 보호의 경계를 한층 더 확장하고 있다”며 “이번 컬렉션은 새로운 커스텀 색상과 포켓몬을 선보임으로써, 팬들 모두에게 더욱 과감한 액세서리를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컬렉션은 케이스티파이 브랜드 컬래버레이션의 일환으로, 케이스티파이 플래그십 스토어, 소셜 채널, 독점 제품 출시로부터 글로벌 지원을 받는다.

가장 먼저 컬렉션을 구매할 수 있는 웨이팅리스트는 오늘부터 공식 홈페이지(www.casetify.com/pokemon)에서 등록 가능하다. 컬렉션 출시에 관한 더 많은 정보는 케이스티파이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케이스티파이 개요

2011년 설립된 케이스티파이(CASETiFY)는 크리에이티브와 커스터마이징 테크 액세서리를 통해 유니크한 개개인의 감성을 표현하는 시장 최초, 최대 규모의 글로벌 플랫폼이다. 오늘날 케이스티파이는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최고의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로서 견고하고 스타일리시한 커스터마이징 제품을 생산, 판매하고 있다 . 케이스티파이는 6.6피트 방수 인증을 받아 세계에서 가장 얇고, 보호성이 뛰어난 아이폰 임팩트 케이스로도 유명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