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돈 PD의 ‘100억 유산균’, 11번가 쇼킹딜 진행

오직 11번가에서만 단독 할인, 풍성한 혜택 제공

2020-11-13 14:49 출처: 더콘텐츠메이커

이영돈 PD의 건강한 먹거리가 11번가 쇼킹딜을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영돈 PD의 건강한 먹거리가 인기 유산균인 ‘착한 프로바이오틱스 100억’ 2개월, 6개월 세트를 5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쇼킹딜을 11번가에서 진행한다.

2주간 11번가 쇼킹딜에서 단독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착한 프로바이오틱스 100억’ 외에도 코로나19와 환절기 독감 건강 관리를 위한 깐깐한 비타민 세트, LTD 음료 시크릿워터를 최대 5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영돈 PD의 건강한 먹거리 측은 신바이오틱스 섭취로 살을 찌우는 ‘뚱보균’을 줄이고 ‘날씬균’을 늘리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고 코로나19 감염 위험을 낮출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영돈 PD의 건강한 먹거리 측은 이영돈 PD가 깐깐하게 만든 베스트셀러 제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건강을 생각한 이중기능성 비타민과 유산균, 에너지음료와 함께 건강한 한 해를 계획하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더콘텐츠메이커 개요

먹거리 X 파일을 비롯해 국내 음식 관련 산업에 관해 많은 작품을 만든 이영돈 PD가 2016년 6월 창업했다. 유튜브와 네이버 TV를 통해 지속적인 콘텐츠 제작과 e-커머스 사업, 건강식품 제조와 유통회사로 도약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