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트라웨이브, 가장 가벼운 휴대용 건조 칫솔 살균기 ‘TS-01’ 출시

건조 기능에 휴대성이 간편해 개인위생 용품으로 인기

2020-11-20 11:00 출처: 비에네스소프트

울트라웨이브가 출시한 휴대용 건조 칫솔 살균기 TS-01

ULTRAWAVE 울트라웨이브 휴대용 칫솔 살균기 TS-01

서울--(뉴스와이어)--울트라웨이브가 최경량 휴대용 건조 칫솔 살균기 ‘TS-01’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울트라웨이브는 비에네스소프트의 휴대용 칫솔 살균기 브랜드로, 친환경 UV-C LED를 사용한 리빙·가전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

위생을 중시하는 사람들에게 칫솔 살균기는 필수 아이템이 됐다. 특히 유례 없는 글로벌 팬데믹으로 개인위생이 더 중요해지며 살균기 제품들이 우후죽순 생겨나고 있다.

휴대용 건조 칫솔 살균기 TS-01은 USB 케이블을 연결하면 발열 패드가 안전하게 작동해 칫솔을 건조한다. 더불어 뮤탄스균, 대장균, 녹농균 등 칫솔에 존재할 수 있는 세균들을 3분 안에 99.9 % 살균한다.

TS-01은 충전식 제품으로, 1번 완충으로 한 달간 사용할 수 있다.

최경량 살균기 전문 브랜드답게 TS-01은 국내 건조 칫솔 살균기 가운데서 가장 작고 가볍다. 또 램프 방식이 아닌, UV-C LED를 사용하기 때문에 칫솔 살균 뒤 비릿한 냄새가 나거나 오존이 발생하지도 않는다.

미니멀한 디자인과 트렌드에 발맞춰 C타입 케이블로 충전할 수 있도록 한 부분도 눈에 띈다.

울트라웨이브는 TS-01에 대해 건조 기능이 있으면서도 가벼움과 예술성을 갖춘 모델이라며 많은 분이 이 제품에 주목해주고 있어 기쁘다고 밝혔다.

한편 울트라웨이브는 올 하반기 신상품으로 감성 휴대용 칫솔 살균기 TS-ZERO, LED 5분 칫솔 LT-33을 출시했다. 두 제품은 울트라웨이브 공식 쇼핑몰 등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비에네스소프트 개요

비에네스소프트는 2000년도에 설립돼 고객에게 부가가치를 제공하고자 Automotive software, Factory automation 및 Hardware 등 다양한 기술 개발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이 가운데 아이담 부서는 UV 기술을 이용한 하드웨어를 선도하는 업체로, 제품 개발부터 생산까지 원스탑 솔루션을 제공한다. 아이담 부서의 브랜드인 ‘울트라웨이브’는 오존과 수은 없는 친환경 첨단 반도체 광원 UV LED를 이용한 제품을 생산한다.

웹사이트: http://www.bns.co.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