샵백 코리아, 최대 20% 캐시백 ‘블랙특강’ 이벤트 진행

블랙프라이데이 쇼핑 키워드 ‘가전∙럭셔리∙패션’
광군제 이어 블프 시즌에도 ‘가전∙럭셔리∙패션’ 브랜드 인기몰이
블프 당일 네타포르테·육스·띠어리 등 최대 20% 캐시백
27일 하나 비자카드로 마이테레사, 매치스패션 결제 시 최대 21% 캐시백 혜택
23일부터 12일 2일까지 최대 20% 캐시백 제공
이베이·알리익스프레스·마이테레사·매치스패션·미스터포터·애플 등 44개 인기 브랜드 대거 참여

2020-11-20 10:01 출처: 샵백

샵백 코리아가 최대 20% 캐시백을 제공하는 블랙특강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2020년 11월 블랙프라이데이(블프) 쇼핑 축제는 ‘가전·럭셔리·패션’ 브랜드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아태 지역을 대표하는 리워드 및 검색 플랫폼 샵백(Shopback) 코리아는 2020년 블랙프라이데이 쇼핑 키워드로 ‘가전·럭셔리·패션’을 꼽는 한편 블랙프라이데이를 위한 쇼핑 팁 수업 콘셉트로 최대 20% 슈퍼 캐시백을 제공하는 ‘블랙특강’ 이벤트를 11월 23일부터 12월 2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는 샵백이 진행하는 하반기 쇼핑 모멘텀 ‘샵백 세이브(SHOPBACK SAVE)’의 네 번째 이벤트다.

샵백 코리아가 광군제(싱글즈 데이)를 맞아 11월 2일부터 12일까지 진행한 ‘십일월 쎄일’ 이벤트에서는 마이테레사, 매치스패션, 미스터포터, 네타포르테 같은 럭셔리·패션 브랜드가 큰 인기를 끌었다. 마이테레사, 매치스패션은 비자카드 결제 시 최대 22% 캐시백을 제공했다. 가전 카테고리에서 강세를 보이는 알리익스프레스 또한 최대 22%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해 다양한 커뮤니티에서 화제를 모았다.

십일월 쎄일 이벤트 기간 동안 샵백 코리아를 경유해 소비자가 가장 많이 구매한 럭셔리·패션 아이템은 △몽클레어 ‘플라메트’ 여성용 롱 패딩 △이자벨마랑 에뚜왈 ‘샤를리’ 블레이저 △아크네 스튜디오 남성용 맨투맨 티 등으로 나타났다.

럭셔리·패션 외에도 △뷰티·헬스(아이허브) △여행(부킹닷컴, 메리어트 호텔 앤 리조트) △오픈마켓(지마켓, 알리익스페스, 위메프, 옥션)을 찾는 소비자가 많았다. 샵백 코리아 십일월 쎄일 행사 기간 300만원이 넘는 캐시백 혜택을 받은 고객도 있었다. 광군제 당일인 11월 11일 하루 동안 약 9000만원의 캐시백이 지급됐다.

샵백 코리아 여인창 대표는 ‘11월 시즌의 주요 쇼핑 모멘텀 중 하나인 ‘싱글즈 데이’에 다양한 이벤트와 기존 캐시백과는 차별화된 캐시백 혜택을 제공해 매우 기쁘다”며 “싱글즈 데이에 미처 쇼핑을 못 한 고객들 그리고 더 많은 쇼핑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가오는 블랙프라이데이에 다양한 이벤트와 슈퍼 캐시백 이벤트를 준비했다. 블랙프라이데이에도 샵백을 경유해 즐거운 쇼핑과 풍성한 캐시백 혜택도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군제에 이어 2020년 블랙프라이데이, 사이버먼데이 쇼핑 시즌에도 가전·럭셔리·패션 아이템의 인기는 계속될 것으로 전망된다. 샵백 코리아는 11월 23일부터 12월 2일까지 열흘간 펼쳐지는 블랙특강 이벤트에서 이베이, 알리익스프레스, 마이테레사, 매치스패션, 미스터포터, 애플, 레노버 등 44개 인기 브랜드를 대상으로 최대 20% 상향 캐시백을 제공한다.

특히 11월 27일 블랙프라이데이 당일에는 네타포르테, 육스, 띠어리 등에서 단 하루 최대 20% 슈퍼 캐시백을 지급한다. 또한 27일 하나 비자카드로 마이테레사, 매치스패션에서 결제할 경우 최대 21% 캐시백을 선사하는 역대급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알리익스프레스는 11월 23 오후 4시부터 28일 오후 5시까지 최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샵백 코리아의 전용 할인코드가 제공된다. 마이테레사는 발렌시아가 등 인기 명품 브랜드 프라이빗 세일과 함께 샵백 고객 대상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얼리 액세스를 제공한다.

샵백 코리아 최서영 마케팅팀장은 “2020년은 코로나19 여파로 12월 연말에 여행보다는 호캉스·스테이케이션 수요와 공급이 늘 것으로 예상된다. 따라서 샵백 유저들이 캐시백 혜택과 함께 호캉스·스테이케이션을 즐길 수 있도록 샵백 코리아는 11월 29일까지 최대 12% 캐시백을 제공하는 블랙 호캉스 위크를 기획해 진행 중”이라며 “샵백에는 아고다, 부킹닷컴, 호텔스닷컴, 익스피디아 등 다양한 호텔 예약사이트가 입점해 있다. 평소 이용하는 사이트를 샵백을 경유해 예약하면 추가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꼭 이용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샵백 코리아는 12월에도 호캉스·스테이케이션 관련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캐시백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블랙특강, 블랙 호캉스 위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샵백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