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돈 PD의 건강한 먹거리, 코로나 블루 극복 위한 ‘힘내요 대한민국! 바로할인지급’ 이벤트 실시

가격 부담은 낮추고 건강기능은 높인 이영돈 PD의 건강기능식품

2020-12-04 11:38 출처: 더콘텐츠메이커

소비자 건강을 위한 이영돈 PD의 건강한 먹거리 바로할인지금 이벤트 안내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건강기능식품 전문브랜드 ‘이영돈 PD의 건강한 먹거리’가 코로나19 확산으로 일상에 지친 소비자 건강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해 건강기능식품과 건강음료를 최대 65% 할인 판매한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건강기능을 관리할 수 있도록 하는 이번 이벤트 해당 제품은 △이영돈 PD가 직접 성분배합, 개발한 황급 배합 17종 유산균과 락토바실러스 특허 3종이 함유된 ‘착한프로바이오틱스 100억’ △고함량 활성형 비타민B1 1000% ‘깐깐한 비타민B 콤플렉스’ △서울어워즈 아이디어 상품에 선정된 ‘깐깐한 비타민C 메가도스’ △실내 집콕족을 위한 햇볕에너지 ‘깐깐한 비타민D 햇볕을 마신다’ △삼산배양근과 오미자 구기자 블렌딩 음료 ‘시크릿워터’ 5종이다.

이벤트 제품은 추워진 날씨와 코로나19 확산으로 실내생활이 길어지면서 부족해질 수 있는 비타민D를 섭취할 수 있는 제품 ‘깐깐한 비타민D 햇볕을 마신다’ 2000IU를 포함해 겨울철 건강관리 제품으로 구성했다.

이영돈 PD의 건강한 먹거리는 유독 건강 걱정이 많았던 코로나 블루(코로나19와 우울감(blue)이 합쳐진 신조어) 시기를 마무리하고 힘찬 새해를 준비하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다가오는 2021년에도 이영돈 PD와 함께 건강한 한 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더콘텐츠메이커 개요

먹거리 X 파일을 비롯해 국내 음식 관련 산업에 관해 많은 작품을 만든 이영돈 PD가 2016년 6월 창업했다. 유튜브와 네이버 TV를 통해 지속적인 콘텐츠 제작과 e-커머스 사업, 건강식품 제조와 유통회사로 도약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