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mulo, 아시아 태평양으로의 글로벌 입지 및 Hewlett Packard Enterprise와의 전략적 파트너십 확장

대규모 엔터프라이즈 파일 데이터 관리에 대한 전례 없는 고객 요구로 글로벌 확장 가속

2021-04-21 10:39 출처: Qumulo

시애틀--(뉴스와이어)--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에서 엔터프라이즈 파일 데이터 관리를 획기적으로 단순화하는 혁신적인 선두주자인 Qumulo는 글로벌 사업을 아시아 태평양(APAC)으로 확장한다고 21일 발표했다.

호주, 인도, 일본, 한국, 말레이시아, 뉴질랜드 및 싱가포르의 수요 증가에 힘입어 Qumulo는 또한 Hewlett Packard Enterprise(HPE)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확장해 몰디브 의회를 포함한 전 지역의 고객에게 간편함과 성능을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이브라힘 야슈아(Ibrahim Yashau) 몰디브 의회 CIO는 “Qumulo와 HPE 솔루션은 의회 세션의 라이브 비디오 스트리밍을 원활하게 녹화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했다. 스케일 아웃 아키텍처를 사용하면 용량이 부족해도 걱정할 필요가 없다”며 “Qumulo 및 InfoSight Management 덕분에 이러한 도구를 통해 데이터와 하드웨어 모두에 대한 실시간 인사이트를 확보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번 투자는 Qumulo가 Series E 라운드 자금 지원을 발표한 지 9개월이 채 되지 않아 이뤄졌으며, 이 기간에 회사는 글로벌 사업을 확장하기 위해 일부 자금을 투입할 계획을 언급했다. APAC으로의 확장은 의료, 산업 제조, 자동차 제조, 정부,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연구 컴퓨팅을 포함한 주요 업종의 고객으로부터 각 국가 내에서 Qumulo® 파일 데이터 플랫폼에 대한 수요 증가를 기반으로 한다.

빌 리터(Bill Richter) Qumulo CEO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으로 확장하기로 결정한 것은 비즈니스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엄청난 양의 비정형 데이터를 생성하는 애플리케이션을 빠르게 구축하는 고객의 강력한 수요에 대한 응답이었다”며 “HPE와 함께 Qumulo는 소프트웨어와 클라우드의 힘을 통해 인프라를 현대화할 수 있는 획기적으로 간단한 방법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대규모로 파일 데이터를 관리하는 방식을 빠르게 변화시키고 있다”고 말했다.

Qumulo와 HPE는 오랫동안 성공적인 글로벌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2017년부터 두 조직은 전 세계 100개 이상의 국가에 세계 최고의 파일 데이터 플랫폼을 제공하기 위해 협력해왔다. 오늘날 HPE와 Qumulo는 Qumulo의 NVMe 최적화 데이터 플랫폼 소프트웨어와 HPE Proliant 서버의 강력한 혁신을 결합함으로써 APAC 조직에 탁월한 파일 데이터 관리를 위한 간편함을 제공하기 위해 파트너십을 더욱 확장하고 있다. Qumulo와 HPE는 함께 탁월한 성능과 보안으로 파일을 대규모로 배포하는 더 간단한 방법을 독보적으로 제공할 수 있다. APAC의 고객은 이제 Qumulo 파일 데이터 플랫폼의 최신 데이터 서비스와 HPE DL325 Gen10 Plus의 최신 기술에서 활용되는 NVMe의 성능을 활용할 수 있다.

HPE의 스토리지 판매 아시아 태평양 총괄 책임자인 조셉 양(Joseph Yang)은 “Qumulo와의 관계는 글로벌 규모의 IT 인프라에 대한 창의적인 혁신과 첨단 현대화를 가능하게 한다”며 “간소화된 파일 데이터 배포를 통해 APAC 지역 내에서 두 조직의 기능을 더욱 발전시키는 여정에 참여하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FY21의 추진력은 대규모 파일 데이터 관리에 대한 고객의 요구 증가로 시작됐다. 68% 이상의 고객이 페타바이트 규모의 파일 데이터를 관리하는 Qumulo 고객은 매일 10억개 이상의 파일을 만들고 2000억개 이상의 작업을 수행하며, 이 중 90%는 실행하는 데 1밀리초도 걸리지 않는다. 증가된 수요는 FY21 4분기 고객 만족도에 대한 회사의 기록적인 순 프로모터 점수(NPS) 91에도 반영됐다.

전 세계가 모든 것을 계속 디지털화하고 파일 데이터가 모든 산업에서 점점 더 중요해짐에 따라 Qumulo는 기업이 파일 데이터를 대규모로 저장, 관리 및 생성하는 방법을 단순화하고 있다. 현재 12억달러 이상의 가치를 지닌 Qumulo는 글로벌 성장과 글로벌 확장에 주력하고 있다. 세계 최대 규모의 조직이 디지털 혁신을 향해 나아가고 있지만, 영화 제작, 백신 개발, 대규모 파일 데이터로 AI 및 IoT 애플리케이션 활성화에 필요한 워크플로우를 디지털화하는 능력은 아직 발휘되지 않았다. Qumulo는 IT에 영향을 미치는 두 가지 메가 트렌드, 즉 우리 세계의 디지털화와 클라우드 컴퓨팅 출현의 교차점에 있다. Qumulo의 솔루션을 도입하면 APAC의 민간 및 공공 부문 모두가 IT 인프라를 전체적으로 현대화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

매트 리브(Matt Leib) IDC 인프라 시스템, 플랫폼 및 기술 그룹 연구 책임자는 “비정형 데이터의 증가는 보편적이다. 데이터가 존재하는 모든 곳에서 고객은 데이터를 캡처해 비즈니스에 가치를 제공하는 것으로 전환하는 솔루션을 찾을 것이다. 전 세계의 고객은 클라우드 선정의 가치를 이해하고 있으며 파일 데이터를 단순화하는 솔루션을 도입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Qumulo 및 HPE와 함께 무료 가상 이벤트 ‘Qonnect: Qumulo & HPE’에 참여하면 Qumulo 파일 데이터 플랫폼 개요와 현지 APAC 고객 사용 사례를 소개하는 대화형 세션을 이용할 수 있다. 지금 등록해 클라우드 네이티브 파일 데이터 플랫폼의 강력한 기능으로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관리를 획기적으로 단순화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리소스

Qumulo 파일 데이터 플랫폼: https://url.kr/f39h6x

Qumulo 및 HPE: https://url.kr/8amq9u

Qumulo, Inc. 개요

Qumulo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에서 네이티브 파일 형식의 대규모 데이터 관리를 간소화하는 혁신적인 선도적 기업이다. 고성능 파일 데이터 플랫폼은 온 프레미스 및 퍼블릭 클라우드에서 대규모로 네이티브 파일 형식의 데이터를 사용해 워크플로우와 애플리케이션을 저장, 관리 및 생성하도록 설계됐다. Qumulo는 Fortune 500대 기업으로 신뢰받고 있으며, 주요 영화 및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에서 세계 최대 규모의 연구 시설에 이르기까지 비용 효율적인 용량, 동적 확장성, 자동 암호화, 실시간 가시성 및 고객이 Qumulo를 에코 시스템 및 워크플로우에 쉽게 통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고급 API를 통해 수집, 변환, 게시 및 보관해 전체 데이터 수명 주기를 쉽게 관리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Qumulo, Qumulo Core 및 Qumulo 로고는 Qumulo, Inc.의 등록 상표 또는 상표다. 여기에 있는 다른 모든 상표와 이름은 다른 회사의 상표일 수 있다. Copyright © 2021. 판권 소유.

웹사이트: http://www.qumulo.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