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새 무선 이어 버드 ‘Razer Hammerhead True Wireless X’ 출시

2021-07-22 10:00 출처: 웨이코스

Razer Hammerhead True Wireless X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7월 22일 -- 글로벌 게이밍 라이프 스타일을 주도하는 브랜드 레이저(RAZER)가 새로운 무선 이어 버드 ‘Razer Hammerhead True Wireless X’를 출시한다.

레이저 공식 국내 수입사 웨이코스는 커스텀 튜닝된 13㎜ 드라이버로 게이머에게 최적의 사운드를 선사하는 RAZER 무선 이어 버드를 공식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현재 레이저 온·오프라인 공식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

Razer Hammerhead True Wireless X는 게이밍 모드 지원, 레이턴시를 60㎳까지 줄여주는 능동형 블루투스 연결을 통해 50% 이상 빠른 반응 시간으로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커스텀 튜닝된 13㎜ 드라이버는 이전 모델보다 고음, 중간 음, 깊은 저음을 선명히 표현해 풍성하고 몰입감 있는 사운드를 제공한다.

Razer Hammerhead True Wireless X 이어 버드는 안드로이드용 구글 패스트 페어(Google Fast Pair)와 호환되고, 자동 페어링을 지원하는 블루투스 5.2를 통해 빠르고 손쉽게 연결할 수 있어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 콘솔과 함께 쓸 수 있다.

각 이어 버드의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는 백라이트 LED 터치 컨트롤을 사용하면 통화 연결, 볼륨 제어, 게이밍 모드 활성화 등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기능을 쓸 수 있고, 새로운 RAZER Audio 앱을 통해 사운드스케이프를 미세 조정하거나, 조명 효과 및 밝기를 설정하고, 터치 제스처를 재설정할 수도 있다.

LED 라이트닝을 켠 상태에서 최대 24시간, 라이트닝을 끈 상태에서 최대 28시간 사용할 수 있다. 이에 하루 종일 음악과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IPX4 방수 등급을 적용해 일상생활에서 땀이나 비로 인한 제품 침수를 막을 수 있다.

웨이코스 개요

웨이코스는 IT 제품과 브랜드를 육성·유통하는 기업이다. 웨이코스는 레이저(RAZER)의 공식 파트너로, 레이저 제품 국내 공급과 공급된 정품에 대한 A/S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게이머를 위한 라이프 스타일은 선도하는 레이저는 미국 어바인과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글로벌 기업으로 2005년 설립됐다. 전 세계 3500만명 이상의 게이머에게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결합한 게이밍 관련 솔루션을 제공한다. PC 기반 게이밍은 물론 플레이스테이션, XBOX, 모바일에 이르기까지 여러 플랫폼에서 세계 최대 규모의 게이머들과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