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산 직물 전문 업체 Bird fab studio 유한회사, KIZIARAI B2B 매칭 플랫폼의 해외 진출 개시

2021-09-24 10:00 출처: Bird fab studio Co., Ltd.

교토, 일본--(뉴스와이어)--Bird fab studio 유한회사(일본 교토)가 일본산 직물을 매우 저렴하게 구입하고 무료 샘플을 요청할 수 있는 거래 매칭 플랫폼인 KIZIARAI(https://kiziarai.com/)를 출시했습니다.

KIZIARAI란?

KIZIARAI는 일본산 직물 업계를 위한 섬유 특화 플랫폼으로 시중에서 가장 저렴한 직물 거래 매칭 플랫폼입니다. 사용자들은 무료로 직물 샘플을 요청할 수 있으며, 텍스트 또는 사진을 통해 직물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KIZIARAI가 제공해 드리는 6가지 주요 서비스입니다.

1. 무료 견본 요청

2. 섬유 관련 블로그를 통해 엄선한 직물 컬렉션 제공

3. 잉여 직물 구입

4. 오모테나시(손님맞이) 기능 제공

오모테나시 기능을 통해 텍스트 및 사진을 이용해서 손쉽게 원하시는 직물을 검색해 보실 수 있습니다.

5. 끌리는 아이템을 찾아드리는 불특정 제품 검색 및 전문적으로 정확한 아이템을 찾아드리는 특정 제품 검색 기능을 제공합니다.

6. PAYPAL 결제 제공

6가지 장점

1. 시간과 비용 대폭 절감

직물과 운송 비용을 검색하는데 걸리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공급자의 온라인 쇼룸을 이용해서 비대면으로 협상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2. 새로운 일본산 공급자와의 매칭

공급자 목록을 통해, 특화 영역, 생산 분야, 재고 상품 및 소량으로 이용 가능한 딜과 같은 상세 조건에 기반해 공급자를 검색할 수 있기 때문에 절대 다른 곳에서는 만날 수 없는 공급자와의 매칭이 가능합니다.

3. 오모테나시 기능

텍스트와 사진으로 아이템을 찾을 수 있게 하는 오모테나시 기능으로 손쉽게 제품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4. 결제 방법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상거래 절차 제공

5. 자재 취급 또는 중간 마진에 대한 비용 부과 없음

6. 탈탄소 사회를 지향

잉여 섬유 소각과 인력 및 자재의 이동 간에 만들어지는 이산화탄소를 감소시켜, 본 플랫폼은 탈탄소 사회에 기여합니다.

시스템 사용 수수료

모든 구매자 최대 200회의 견본 요청 및 월 2회의 오모테나시 기능 이용 제공

(한도 설정 기능으로 자동 제어할 수 있는 안전 설정 제공

https://kiziarai.com/

회사 정보

회사명: Bird fab studio 유한회사

대표자: 우에바 히데유키

위치: 교토현 마이즈루시

설립일: 2021년 5월 11일

사업 분야: 섬유용 플랫폼 운영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