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마음이 향한 그곳에서 다시 태어나다’ 출간

바라는 것보다 쉽게 무너지는 마음을 다잡기 위한 노력의 시간
스스로를 들여다보고 돌아보며 다시 깨닫는 ‘나’, 마음 치유를 위한 에세이

2021-09-23 14:13 출처: 좋은땅출판사

윤경숙 지음, 좋은땅출판사, 236쪽, 1만4000원

서울--(뉴스와이어)--좋은땅 출판사가 ‘마음이 향한 그곳에서 다시 태어나다’를 펴냈다.

이 책은 상담 교사로 재직했던 저자가 일상에서 마주한 마음들을 담은 마음 치유 에세이로, 살아오느라 지친 ‘나’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고 힘을 얻는 기회가 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마음에 파동을 일게 했던 삶의 부분들을 모았다.

총 6장으로 구성된 이 책은 평범한 일상 속에서 그냥 지나칠 수 있는 작은 감정들을 놓치지 않고, ‘왜 내 마음이 그렇게 느끼는가’에 집중해 상황에 따라 변하는 마음들을 들여다보며 스스로에 대한 물음과 해석으로 조금 더 단단해져 온 저자가 그 마음에 공감을 더하기 위해 함께 떠오르는 책의 구절들을 적어 뒀다.

저자는 “지나온 삶이 없었다면 지금의 삶을 만날 수 없다”며 “지난날의 고생과 아픔을 힘듦 자체로만 생각하고 싶지 않다”고 말한다. 좀 더 나은 나로 재무장하려는 삶의 도전으로 용기 내어 솔직하게 풀어낸 저자의 이야기들이 새로운 ‘나’로서의 삶을 꿈꾸는 누군가에게 위로가 돼 주기를 바라는 마음이 책 속에 담겨 있다.

‘마음이 향한 그곳에서 다시 태어나다’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좋은땅출판사 개요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해 20여 년간 신뢰와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사업을 이뤄왔다. 이런 토대 속에서 전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갖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가지고 출판문화의 선두주자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함으로써 독자가 보다 많은 도서를 접해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사업의 혁신을 이뤄나갈 것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