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H코리아, 자연과 건강을 지키는 플로깅 활동 ‘플로고’ 캠페인 진행

9월 23일(금), 반포 한강지구 일대 돌며 쓰레기 줍는 ‘플로깅(Plogging)’ 활동
사회공헌 사업(CSR)과 실천적 ESG 경영으로 환경 문제 해결을 위한 직원 참여 활동… NCH 아태 지역 전 지사에서 연속적으로 진행

2022-09-26 11:23 출처: 엔씨에이취코리아

NCH 서울사무소 직원들이 반포 한강지구 일대를 돌며 쓰레기를 줍는 ‘플로고’ 환경 캠페인을 진행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산업 설비 유지 보수 제품 제조 기업인 NCH코리아(지사장 오준규, 엔씨에이취코리아)는 9월 23일(금) NCH 서울사무소 직원들이 반포 한강지구 일대를 돌며 쓰레기를 줍는 ‘플로깅(Plogging)’하는 ‘플로고(PLOGGO)’ 환경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NCH는 사회공헌 사업(CSR)의 하나로 지역사회와 다음 세대를 위한 ‘NCH Cares’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실천적 ESG 경영과 환경 문제 해결을 위한 직원 참여 활동으로서 NCH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전 지사에서 연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NCH는 나눔과 상생을 추구하고 실천한 건 1919년 설립 이후 100년 이상의 지속적인 성장의 견고한 토대가 됐다고 믿고 있다.

이에 NCH는 자사의 전문 세척제, 소독제를 이용한 기술 지원, 기부 후원, 자연 보호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적극적이고, 실질적인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NCH는 2018년부터 ‘사랑의 연탄나눔 운동’과 ‘물품 나눔 행사’ 등을 진행하고, 후원금과 함께 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땀 흘려 봉사하는 이웃사랑 실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NCH Korea의 오준규 사장은 “NCH 코리아 서울사무소 직원들은 9월 23일에 반포 한강지구 일대를 모두 돌며 플로깅을 진행했고, 앞으로도 환경 보호에 더욱 앞장서고, 사회 공헌 활동에 이바지할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실시할 예정이다. NCH는 친환경 기술과 솔루션을 기반으로 고객에 지속 가능한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힘쓰며 건강한 미래를 위한 일들을 실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NCH는 유지보수 전문 기술과 임직원 모두의 진정성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와 환경을 위한 나눔과 상생에 동참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NCH는 1919년 미국 텍사스에서 설립돼 오랜 역사와 신뢰를 바탕으로 한 기업으로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며, 화학 세관 및 기계세관을 아우르는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NCH는 세계적으로 50년 이상, 연간 1만 건 이상의 발전소의 주요 시설물의 세관 작업을 수행하고 있다. 국내에서도 30년 이상, 연간 500건 이상의 세관 작업을 진행한 다수의 엔지니어가 함께하고 있다.

엔씨에이취코리아 개요

NCH Corporation는 세계적인 산업 설비 유지 보수 제품 제조 기업으로, 1919년에 설립됐으며 미국 텍사스 댈러스에 본사를 두고 있다. NCH는 현재 전 세계 65개국 지사에서 1만여 명의 전문 인력을 두고, NCH만의 450여 개의 특허 제품을 비롯한 산업용 설비 유지 보수에 탁월하고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NCH코리아(엔씨에이취코리아)는 NCH의 한국 법인으로 1984년 설립됐으며, 1992년에는 충북 음성에 제품 생산 공장을 설립하고 국내 고객을 위한 제품을 직접 생산해 공급하고 있다. 국내에 업게 최초로 절연성 클리너 등을 소개한 바 있으며, 현재 수백여 종의 설비 및 보수용 화학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또 100여 명의 기술 영업 인력을 보유하고, 차별화한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