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CI, 클라우드 기반의 안전한 글로벌 투자 플랫폼 구축 위해 Google Cloud와 협력

새 데이터 플랫폼은 Google Cloud의 AI 및 고급 분석 기능을 활용해 MSCI의 대규모 구조화 및 비구조화 데이터 처리를 지원

2023-01-26 10:20 출처: MSCI Inc. (뉴욕증권거래소 MSCI)

뉴욕--(뉴스와이어)--기술과 끊임 없는 혁신으로 고객 경험을 향상하기 위해 MSCI Inc.(NYSE: MSCI)는 더 빠르고 더 나은 투자 의사 결정을 지원하는 데이터, 통찰력 및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Google Cloud와 클라우드 네이티브 투자 데이터 획득 및 개발 플랫폼을 구축하는 전략적 제휴를 오늘 발표했다.

Google Cloud 네이티브로 구축된 이 투자 데이터 플랫폼은 MSCI에서 자산 관리자, 자산 소유자, 은행, 기업, 보험사 및 자산 관리자를 비롯한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설계된 솔루션을 제작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MSCI가 이용하는 Google Cloud의 인공 지능(AI) 및 자연어 처리(NLP) 기술과 BigQuery, VertexAI, Document AI 같은 고급 분석 기술은 MSCI가 대규모 구조화 및 비구조화 데이터를 그 어느 때보다 빠르게 획득, 수집 및 처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일관된 데이터를 보유함으로써 MSCI는 솔루션을 보다 쉽게 혁신하고 신속하게 통찰력을 얻을 수 있다.

또한 Google Cloud는 MSCI에 Earth Engine 및 BigQuery Geospatial과 같은 지리공간 분석 도구를 제공해 증권, 지역, 시장 전반의 물리적 및 전환 기후 위험 지표를 정량화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지리공간 데이터는 MSCI 제품 및 솔루션에 통합돼 투자자가 위치별로 기후 위험을 보다 정확하고 효율적으로 모델링해 정보에 입각한 분석, 예측 및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해 준다.

MSCI의 회장 겸 최고경영책임자 Henry Fernandez는 “투자 산업은 데이터의 기하급수적인 증가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오늘날의 세상에서 투자자가 경쟁력을 유지하고 최신 추세를 발맞추려면 새롭고 다양한 데이터 소스를 분석하고 변화하는 투자 과제와 기회를 평가하고, 노이즈를 분리하고, 운영 효율을 개선할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합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 제휴는 MSCI의 세계적 수준의 솔루션을 강화해 고객이 자산 등급 및 기후 위험과 같은 문제 전반에 걸쳐 데이터를 적절하고 실행 가능한 통찰력으로 신속하게 전환하도록 도울 것입니다. Google Cloud는 데이터 측정 및 표준화를 발전시키려는 MSCI의 노력을 공유하고 있으며, 우리는 투자자의 중요한 과제를 해결하는 작업에 계속 함께 작업할 수 있길 바랍니다”라고 덧붙였다.

Google Cloud의 CEO Thomas Kurian은 “Google Cloud는 고객이 데이터에서 통찰력을 얻을 수 있도록 돕는 고유한 전략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고객이 단일 시스템에서 구조화 및 비구조화 데이터를 분석하고 데이터 레이크, 데이터 웨어하우스 및 기계 학습을 단일 플랫폼으로 통합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라고 말했다. “MSCI와의 협력은 고객이 투자 결정을 내리는 방식을 개선할 지능형 클라우드 네이티브 데이터 플랫폼을 구축할 수 있게 해 줄 것입니다.”

MSCI의 최고 기술 책임자 Jigar Thakkar는 “Google Cloud와 힘을 합쳐 동급 최고의 AI 및 NLP 기반 투자 데이터 플랫폼을 구축하고 이를 통해 연구팀 금융 시장을 지원할 분석 제품을 제작할 수 있는 능력을 가속하게 돼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말했다. “이 협력은 광범위한 기술 이니셔티브와 결합해 관련 데이터 및 고급 기술을 통해 고객이 포트폴리오를 투자 목표에 맞출 수 있도록 돕는다는 우리의 사명을 향한 또 다른 단계를 의미합니다.”

MSCI 소개

MSCI는 전 세계 투자업계에 꼭 필요한 의사 결정 지원 도구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적 기업이다. 회사는 연구, 데이터, 기술 분야에서 50여 년간 축적한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이 위험과 수익의 핵심 동력을 파악하고 분석해 더 나은 투자 결정을 내리도록 돕는다. 또 자신감을 느끼고 더 효과적인 포트폴리오를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회사는 고객이 투자 과정 전반에 걸쳐 통찰력을 확보하고 투명성을 향상하는 데 사용할 수 있도록 연구에 기반한 업계 선도적 솔루션을 창출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msci.com)에서 찾을 수 있다.

Google Cloud 소개

Google Cloud는 비즈니스를 디지털 전환할 수 있는 조직의 역량을 가속한다. 회사는 Google의 첨단 기술을 활용하는 엔터프라이즈급 솔루션을 업계에서 가장 깨끗한 클라우드에서 제공한다. 200개가 넘는 국가 및 지역의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로 Google Cloud를 선택해 가장 중요한 비즈니스 문제를 해결하고 성장을 도모한다.

이 보도 자료에는 1995년 미국 증권민사소송개혁법에 의거한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돼 있다. 미래 예측 진술은 미래의 사건이나 성과와 관련돼 있고, 실제 결과 또는 성과를 실질적으로 다라지게 할 수 있는 위험성을 내포하므로 여기에 지나치게 의존해서는 안 된다. 결과 또는 성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위험성은 12월 31일에 마감된 가장 최근 회계 연도에 대해 SEC에 제출된 MSCI의 양식 10-K 연간 보고서에서 찾을 수 있다. MSCI는 미래 예측 진술의 업데이트를 수행하지 않는다. 이 보도 자료에 있는 어떠한 정보도 투자 조언이 아니며 투자 목적으로 의존해서는 안 된다. MSCI는 적절한 허가를 받지 않은 회사 제품이나 서비스의 대한 사용권이나 라이선스를 허용하지 않는다. MSCI는 이 보도 자료에 포함된 정보와 관련해 매매 가능성, 특정 목적에 대한 부합성 또는 기타 적합성에 대한 보증을 표현하거나 암시하지 않으며 법률이 허용하는 최대한의 범위에서 모든 책임을 부인한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sci.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