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딤채’ 24년 연속 1위 선정

초정온 냉각 기술 및 탑쿨링 시스템 등 기술력으로 브랜드 가치 인정
전국 팔도 김치 맞춤 숙성 기능, 밀키트 보관 모드 등 차별화된 기능 선보여

2023-03-23 08:29 출처: 위니아 (코스닥 071460)

딤채가 2023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김치냉장고 부문에서 24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

광주--(뉴스와이어)--대유위니아그룹 위니아의 ‘딤채’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3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김치냉장고 부문 24년 연속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올해로 25회를 맞이한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Korea Brand Power Index)’는 소비 생활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국내 주요 산업의 제품 및 서비스 등에 대한 소비자 조사를 실시해 각 브랜드가 지닌 영향력과 인지도를 지수화한 것이다.

위니아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김치냉장고 부문에서 브랜드 1위로 선정되는 쾌거를 거뒀다. 1995년 김치냉장고 딤채를 출시한 이후 초정온 냉각 기술 및 탑쿨링 시스템 등 딤채만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올해에도 최고점을 기록하며 24년 연속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특히 최근에 출시한 2023년형 딤채 김치냉장고는 전국 팔도의 김치 맞춤 숙성 기능을 탑재하고 밀키트 보관 모드 등 소비자 식문화 트렌드까지 적극 반영했다. 또한 김치 숙성 과정에서 만들어지는 성분으로 감칠맛을 높여주는 특징인 천연감미료 ‘만니톨+’ 숙성 알고리즘도 탑재해 딤채 오리지널 발효과학이 한 차원 더 업그레이드됐다.

위니아 성교원 마케팅 상무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에서 딤채 김치냉장고가 24년 연속 1위 브랜드를 차지한 것은 소비자에게 브랜드의 우수성을 인정받은 결과라는 점에서 의미가 더 크다”며 “앞으로도 위니아만의 차별화된 제품 기술력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1등 브랜드 가치를 더욱 공고히 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s://www.winia.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