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플레이허브 ‘Open House 2023’ 초청장
서울--(뉴스와이어)--디스플레이 솔루션 전문기업 디스플레이허브가 6월 20일(화)부터 7월 6일(목)까지 ‘디스플레이허브 OPEN HOUSE 2023’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최신 디스플레이 솔루션을 체험하고 확인할 수 있는 자리로, 서울시 중랑구에 위치한 디스플레이허브 본사에서 진행된다.
김동협 디스플레이허브 대표는 “연례적으로 개최되는 OPEN HOUSE에 대한 고객들의 열정적인 반응에 감사하다”며 “올해도 새로운 제품을 준비해 행사를 기획하고 준비했다. 특히 디지털 타일, 디지털 카펫 같은 신개념 디스플레이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디스플레이허브 OPEN HOUSE 2023’과 관련한 더 많은 정보와 업데이트를 확인하려면 디스플레이허브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 행사 개요
· 장소: 서울시 중랑구 봉화산로 123, 디스플레이허브
· 행사 기간: 2023년 6월 20일(화)부터 7월 6일(목)까지
· 행사 시간: 월요일~금요일 오전 타임 10:00~11:30/오후 타임 14:00~15:30
· 전시 제품: 디지털 카펫, 디지털 타일 등 최신 기술이 적용된 전광판 디스플레이 20종, 모듈 30종 등
◇ 사전 등록 안내
· 예약 신청: 온라인
· 사전 예약한 1일 2팀만 방문 가능(오전/오후 각 1팀)
· 자세한 사항은 디스플레이허브 홈페이지 참조
디스플레이허브 소개
디스플레이허브는 2010년 설립 이래 혁신적인 기술과 창의적인 제품을 통해 업무용 대형 디스플레이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고객들에게 높은 신뢰와 만족을 제공하고 있다. 지속적인 제품 개발과 출시를 통해 시장의 변화에 대응하고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며, 전문성과 혁신을 통해 성장을 이뤄왔다. 또한 사회적 책임과 지속 가능성을 위해 내수는 물론, 수출 시장을 개척하며 국내외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