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미, AI 혁신을 위한 특허 두 건 취득

기존의 iPaaS 패러다임에 도전을 불러일으키고 통합, 자동화, AI 분야에서 부미를 혁신 선두 주자로 올려놓은 새로운 기술 특허

2024-02-01 14:40 출처: Boomi

체스터브룩, 펜실베이니아--(뉴스와이어)--지능형 통합 및 자동화 분야의 선두 주자인 부미™(Boomi™)는 인공지능(AI) 분야에 대해 미국특허상표청(USPTO)으로부터 새로운 특허 두 건을 취득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특허로 인해 부미가 취득한 특허 수는 36건에 이른다. 이는 부미가 혁신을 위해 헌신하고 AI를 발전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음을 나타낸다.

부미가 새롭게 취득한 특허 U.S. Patent No. 11,886,965(특허명: 통합 과정에서 인공지능 보조를 통한 구성)에는 부미의 고객들이 셰입 서제스트(Shape Suggest), 퀵 스타트(Quick Start), 최신 부미 AI(Boomi Ai)를 통해 통합을 구성할 수 있도록 돕는 기술이 포함된다. 이 혁신적인 기술은 초심자와 전문가 모두 통합 플랫폼에서 통합 과정을 구성할 때 마주치는 가파른 학습 곡선을 다룬다.

마르코프 체인 또는 다양한 형태의 그래프 신경망에 기반한 머신 러닝 모델을 도입하면 사용자들이 예상 안내 시스템을 쉽게 사용할 수 있고 통합 과정을 구성하는 데 있어서 효율성이 높아진다.

부미의 제품 및 기술 부장인 에드 마코스키(Ed Macosky)는 “우리가 새로 취득한 특허 ‘통합 과정에서 인공지능 보조를 통한 구성’은 서비스형 통합 플랫폼(iPaaS) 분야에서 주목할 만한 혁신이다. 이는 우리의 엔지니어, 연구원, 혁신가들의 노력이 결실을 맺었다는 증거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통합 과정을 구성할 때 기존에 내재된 패러다임은 이 특허를 통해 근본적인 도전을 받고 있다. 이 혁신 이전에 통합 과정 구성은 사용자의 전문 지식과 드래그 앤드 드롭 UI를 사용하여 수동으로 입력하는 방법에 의존했다. 이 방법은 시간이 많이 걸릴 뿐만 아니라 플랫폼에 익숙하지 않은 사용자는 많은 오류를 낼 수 있다. AI에 기반한 접근 방법은 통합 과정 구성을 스마트하고, 예상할 수 있으며, 안내를 따라가면 되는 작업으로 탈바꿈했다”고 덧붙였다.

또한 부미는 최근에 U.S. Patent No. 11,847,167(특허명: 자연어 처리 및 특화 비즈니스 규칙 증강 통합 요소를 통한 챗봇 시스템 생성 시스템 및 방법)을 취득했다. 이 특허는 템플릿화된 일련의 과정과 디자인을 제작하는 부미 플랫폼 기반 기술 솔루션을 위한 특허이다. 부미의 고객들은 이 특허를 통해 규칙 기반 연결성, 자연어 처리, 부미 로직 및 AI 기술을 챗봇에 들어가는 트라이어지 및 경로 요청으로 결합하는 하이브리드 챗봇을 만들 수 있다. 이 기술은 검색 증강 생성의 기반을 놓는 데 기여했으며 AI를 통합에 적용하는 부미의 재빠른 혁신을 증명한다.

마코스키는 “이들 특허 취득은 끊임없는 우리의 혁신을 다시 확인하는 기회가 되었으며 업계 리더로서 우리의 위치를 견고하게 했다. 우리는 이 AI 특허가 우리의 고객과 협력사에 미칠 잠재적인 영향을 빠르게 보고 싶다. 또한 우리는 지능형 통합 및 자동화 분야에 걸쳐 혁신을 일으키는 사명을 계속해서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추가 정보

· 부미 플랫폼에 대한 상세 내용

· 부미버스(Boomiverse) 커뮤니티 방문

· X(트위터), 링크트인, 페이스북, 유튜브에서 부미 팔로우

부미 소개

부미는 지능형 통합 및 자동화를 통해 사업의 미래를 지원한다. 현재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SaaS 기업인 부미는 2만명이 넘는 고객을 자랑하며 약 800개 협력사로 구성된 전 세계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기업들은 수상 경력에 빛나는 부미의 플랫폼을 활용하여 애플리케이션, 데이터 및 인력을 연결함으로써 더욱 우수하고 신속한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boomi.com을 참조한다.

© 2024 Boomi, LP. 부미, ‘B’ 로고, 부미버스는 부미, LP 또는 그 자회사나 계열사의 상표이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 이름이나 표시는 해당 소유자의 상표이다 무단 전재를 금지한다. 다른 명칭이나 마크는 해당 소유자의 상표일 수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88655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boomi.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