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W TOKYO 2024 봄’ 전시회 개최… 패션 업계 360° 집중 조명

2024-03-18 08:00 출처: RX Japan Ltd

FaW TOKYO - 접수 창구 모습

도쿄--(뉴스와이어)--패션 업계의 최신 트렌드와 혁신이 한자리에 집결하는 국제적인 패션 무역 전시회 ‘패션 월드 도쿄 - FaW TOKYO 2024 봄’이 2024년 4월 17일부터 19일까지 일본 도쿄 빅사이트에서 대규모로 개최된다.

※ 패션 월드 도쿄 - FaW TOKYO: www.fashion-tokyo.jp/spring/ko-kr.html?utm_campaign=20240312&utm_medium=referral&utm_source=KoreaNewsWire

패션업계 360° 둘러보기

FaW TOKYO에서는 고품질 텍스타일에서 최첨단 디자이너 브랜드까지 패션 업계 전반을 360° 둘러볼 수 있다. 패션의 현재 트렌드와 미래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FaW TOKYO는 패션 관계자라면 필수 방문 전시회다.

패션 업계 전반에 걸친 7개의 전문 전시회

FaW TOKYO는 일반 패션 전시회와는 다르게 패션계의 모든 분야를 살펴볼 수 있는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한다. 글로벌 브랜드 및 디자이너부터 혁신적인 텍스타일, 웰니스&스포츠, 서스테이너블 패션, 뛰어난 메이드 인 재팬 제품, 소싱 솔루션, 그리고 최신 기술에 이르기까지 패션 산업의 미래를 구성하는 7개의 하이라이트에서 패션의 미래를 종합적으로 조망할 수 있다.

세계 각지의 우수성이 집결한 글로벌 전시회

전 세계 25개국 800개사가 참가해 2024년 가을/겨울 패션, 그리고 2025년 봄/여름 텍스타일을 통해 각 지역의 우수성과 미래의 패션 트렌드를 선보인다. 패션의 미래를 미리 확인하고 최신 트렌드와 정보를 앞서 획득할 수 있다.

일본 장인 정신의 진수가 돋보이는 전시

일본 제품의 고품질/기술을 추구하는 참석자를 위해 FaW TOKYO는 최고 품질의 메이드 인 재팬 제품과 고기능성 텍스타일 전시로 일본 장인 정신의 진수를 선보인다. 또한 참관자들은 OEM/ODM 파트너를 발굴하고, 새로운 비즈니스와 협업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독창성, 혁신, 문화적 풍요로움이 융합된 글로벌 패션의 중심지 도쿄에서 활기찬 패션 이벤트를 만끽할 수 있다. ‘패션 혁신의 장’ FaW TOKYO 2024가 방문을 기다린다.

※ 상세 정보 확인하기: https://bit.ly/49ZjI72

FaW TOKYO 소개

패션 월드 도쿄 - FaW TOKYO는 일본 최대 규모의 패션 무역 전시회로 패션 업계 전체를 망라하는 7개의 전문 전시회로 구성돼 있다. 이 전시회는 국제적 브랜드 및 디자이너부터 혁신적인 텍스타일, 웰니스&스포츠, 서스테이너블 패션, 우수한 메이드 인 재팬 제품, 소싱 솔루션, 그리고 최신 패션 기술까지 모든 것이 집결한 패션 기업들을 위한 플랫폼이다. 2024년 4월 전시회에는 2024 AW 패션 및 2025 SS 패브릭을 소개하는 800개의 참가사와 세계 각국에서 2만4000명의 바이어, 수입업체 및 제조업체가 방문할 예정이다.

RX (Reed Exhibitions) 소개

RX는 개인, 커뮤니티, 그리고 조직을 위한 비즈니스를 구축하는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데이터와 디지털 제품을 결합해 대면 전시의 가치를 높이고, 42개 산업 분야에 걸쳐 전 세계 22개국의 약 400개 전시 개최를 통해 고객이 시장에 대해 배우고, 제품을 소싱하고, 거래가 성사될 수 있도록 지원한다. RX는 사회의 긍정적인 영향에 공헌하는데 열정을 갖고 있으며 모든 사원들을 위한 포용적인 업무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RX는 전문가 및 비즈니스 고객을 위한 정보 기반 분석 및 의사 결정 도구를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 RELX의 계열사다.

RX Japan 소개

일본 최대의 전시 주최사인 RX Japan은 도쿄 빅사이트, 마쿠하리 멧세, 인텍스 오사카 등 대형 전시홀에서 매년 보석, 패션, 선물용품, 전자, 에너지, IT, 화장품, 그리고 의료에 이르기까지 39개의 광범위한 산업 분야에 걸쳐 372개의 구성 전시회로 이뤄진 90여개의 전시회를 주최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RX Japan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