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즈원, NovaStar Official Training Session 폭발적인 인기로 3일 만에 선착순 조기 마감

2025-04-11 07:00 출처: 애즈원

애즈원은 오는 4월 17일 본사 쇼룸에서 진행하는 ‘NovaStar Official Training Session’의 사전등록이 3일 만에 조기 마감됐다고 밝혔다

서울--(뉴스와이어)--주식회사 애즈원은 오는 4월 17일 본사 쇼룸에서 진행하는 ‘NovaStar Official Training Session’의 사전등록이 3일 만에 조기 마감됐다고 밝혔다.

이번 사전등록은 당초 3월 18일부터 4월 4일까지 모집하는 일정이었으나 예상을 넘어선 인기로 인해 등록 시작 단 3일 만에 선착순으로 마감했다. 이는 노바스타 제품에 대한 구매자들의 높은 관심과 성원이 이어진 결과로 분석된다.

NovaStar Official Training Session에서는 노바스타 제품에 대해 기술 엔지니어와 NCE (NovaStar Certified Engineer)의 기본적인 개요와 프로그램 사용 방법을 설명한다. 이를 통해 참가자들은 노바스타 제품을 실제 현장에서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

4월 17일 첫 번째 프로그램에서는 노바스타의 대표적인 컨트롤러 제품인 H Series에 대해 강의가 진행된다. 강의 이후에는 참가자들이 직접 제품을 조작하고 기능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실습시간이 마련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애즈원은 2016년도부터 8년 연속 노바스타 디스트리뷰터로 지속적인 파트너십 관계를 유지해 오고 있다. 매년 높은 수준의 월드투어 세미나를 개최해 신제품 공개하고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기술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다년간 쌓인 노바스타 제품을 활용한 올인원 시스템의 노하우를 구매 고객에게 제공해 좋은 반응을 받고 있다. 노바스타는 전통적인 LED 컨트롤러 시장에서 글로벌 시장 점유율 60%를 차지하는 선두기업으로 이번 프로그램은 고객들의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교육에 대한 지속적인 요청에 따라 기획됐다.

첫 회차의 뜨거운 열기에 이어 6월 19일에 NovaStar Official Training Session 2회차도 진행될 예정이다. 2회차에는 VX 시리즈를 주제로 참가자들은 실제 제품을 조작해 보며 심층적으로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다.

애즈원은 첫 회차부터 높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참가자들의 기대에 부응하고 자사만의 압도적인 기술력을 보여주기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애즈원 소개

‘All in One, Only One, ASONE’ 애즈원은 눈으로 보는 기술의 혁신으로 LED 전광판을 설계부터 디자인, 제조, 시공, 유지보수까지 직접 All in One 시스템 솔루션으로 제공하는 전문기업이다. LED 전광판 관련 기술 특허 및 1700건 이상의 현장 노하우와 기술력을 보유해 공공기관, 기업, 종교 등 다양한 분야의 고객 요구사항에 대해 타사와 차별화되고 최적화된 유일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옥외, 로비, 강당, 회의실 등 공간에 맞는 하드웨어와 시공 기술력을 바탕으로 재계약율 100% 높은 고객 만족도를 제공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