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대, 금융그룹과 대기업 공채 겨냥 취업 지원

일자리플러스사업단, 한 달간 교육해 266명 수료생 배출

2025-04-09 11:00 출처: 건국대학교

건국대, 금융그룹과 대기업 공채 겨냥 취업 지원

서울--(뉴스와이어)--건국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사업단은 지난 3월 한 달간 건국대 재학생, 졸업생 및 지역 청년을 대상으로 맞춤형 입사지원서 작성 프로그램을 운영해 총 266명의 수료생을 배출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금융권 및 대기업 맞춤형 입사지원서 작성을 주제로, 기초 특강과 1:1 개별 컨설팅을 병행하며 참여자의 실전 취업 준비 역량을 높이는 데 주력했다.

3월 6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된 ‘금융권 입사지원서 작성 프로그램’에는 102명이 참여했고, 3월 7일부터 17일까지 걸쳐 진행된 ‘대기업 공채 대비 입사지원서 작성 프로그램’에는 164명이 참여했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한 학생은 기업 채용 일정에 맞춰 프로그램이 구성돼 마음을 다잡는 데 도움이 됐고, 실시간 피드백을 통해 작성 과정의 막힘도 해소할 수 있어 유익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건국대 대학일자리플러스사업단 이상원 단장은 “2025학년도에도 진로 취업 수요조사를 바탕으로 수요자 중심의 맞춤형 진로 취업 프로그램을 지속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건국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사업단은 오는 4월 말부터 본격화되는 대기업 면접 시즌에 맞춰 기업 및 직무별 맞춤형 면접 프로그램도 운영할 예정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