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샛, 항공기 130대에 다중 궤도 시스템 설치… 주문 1000대 육박

2025-04-09 11:30 출처: Intelsat

맥클린, 버지니아--(뉴스와이어)--세계 최대 규모의 통합 위성 및 지상파 네트워크 운영사이자 기내 연결(in-flight connectivity, IFC) 분야의 선도적 제공업체인 인텔샛(Intelsat)이 선구적인 다중 궤도 전자 조종 어레이(Electronically Steered Array, ESA) 시스템을 항공기 130대에 설치하여 북미 전역에서 안정적인 스트리밍 연결을 기내 승객에게 제공했다. 인텔샛은 항공기 1000대에 최첨단 운영 다중 궤도 솔루션을 장착하는 계약을 확보한 상태이다.

인텔샛 최고상업책임자인 마이크 드마르코(Mike DeMarco)는 “이번 이정표는 전 세계 많은 항공사가 다중 궤도 기내 연결 솔루션으로 빠르게 전환하고 있다는 사실을 잘 보여준다”며 “항공사 파트너 만족도 점수에 따르면 승객들은 이미 안정적이고 빠른 서비스를 누리고 있으며, 우리는 이들이 성공을 거두는 데 역할을 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고 전했다.

인텔샛의 첨단 다중 궤도 시스템의 성공적 론칭은 주요한 도약을 의미하며, 기내 연결 기술에 있어 승객에게 비행 중 이전에 없었던 수준의 인터넷 품질과 안정성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인텔샛의 다중 궤도 역량은 정지궤도 및 지구 저궤도 위성 모두를 통합하여 비행 경로 또는 위치와 무관하게 강력한 연결을 보장한다.

초저 프로파일과 원활한 상호운용성을 갖춘 ESA 시스템은 지역 노선용 소형 제트기부터 동체가 넓은 대형 항공기까지 모든 크기의 항공기에 적합하다. 이전 IFC 시스템의 제거와 인텔샛의 ESA 설치는 48시간 이내에 완료할 수 있어 항공기 서비스 중지 시간을 최소화할 수 있다.

인텔샛 소개

인텔샛(Intelsat)의 글로벌 전문가 팀은 회사의 차세대 글로벌 네트워크 관리 서비스를 통해 정부, NGO, 일반 고객에게 원활하고 안전한 위성 기반 통신을 제공하는 것에 주력하고 있다. 세계 최대 규모의 최첨단 위성 플릿 및 연결 인프라를 운영하여 디지털 격차를 해소하는 인텔샛은 사람과 도구가 바다와 대륙과 하늘을 넘어 소통하고 협력하며 공존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창립 이래 60년 동안 인텔샛은 고객과 지구를 위하는 위성 업계 서비스에서 ‘최초’가 들어가는 분야를 수도 없이 개척했다. 혁신의 유산을 바탕으로 새로운 세대의 과제를 해결하는 데 전념하는 인텔샛 팀원들은 이제 우주항공 분야의 ‘최초’를 목표로 업계를 혁신하고 업계의 디지털 전환을 주도하고 있다.

소셜 미디어 팔로우

트위터/X

링크드인

인스타그램

유튜브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