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맨이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사랑받는 헤미스피어의 신규 컬렉션 ‘헤미스피어 언더스테이티드 에딧 컬렉션’을 출시했다
서울--(뉴스와이어)--프랑스 프리미엄 필기구 브랜드 워터맨(WATERMAN)이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사랑받는 헤미스피어의 신규 컬렉션 ‘헤미스피어 언더스테이티드 에딧 컬렉션(HÉMISPHÈRE THE UNDERSTATED EDIT)’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라바 블랙 △부드러우면서도 강렬한 코퍼 레드 △차분하고 도회적인 스톤 그레이 세 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기존의 강렬한 색상이 돋보였던 ‘헤미스피어 컬러 블로킹 스페셜 에디션’에 이어 차분한 뉴트럴 컬러의 ‘헤미스피어 언더스테이티드 에딧 컬렉션’이 추가되며 더욱 다채로운 라인업을 완성했다.
‘헤미스피어 언더스테이티드 에딧 컬렉션’은 최근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분야에서 주목받는 ‘조용한 럭셔리(Quiet Luxury)’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불필요한 장식을 최소화한 클래식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소재, 섬세한 디테일을 바탕으로 모노톤의 메탈릭 락카 바디와 라이트 골드 트림이 조화를 이루며 오래 사용해도 변하지 않는 아름다움을 자랑한다.
이번 컬렉션은 워터맨의 아이코닉한 ‘W’ 문양이 새겨진 스텐레스 스틸 펜촉의 만년필과 특유의 부드러운 필기감을 자랑하는 볼펜으로 출시돼 취향과 용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워터맨은 조용한 럭셔리를 반영한 헤미스피어 언더스테이티드 에딧 컬렉션은 절제된 디자인이 특징인 제품이라며, 본질에 집중한 클래식한 제품을 통해 오랜 시간 변하지 않는 고급 필기구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시대를 가리지 않는 컬러로 감각적인 이미지를 부여하는 이번 ‘헤미스피어 언더스테이티드 에딧 컬렉션’은 워터맨 공식 온라인 스토어(www.waterman.co.kr)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워터맨 소개
1883년 세계 최초의 만년필을 발명한 루이스 에드슨 워터맨(Lewis Edson Waterman)이 설립한 워터맨(Waterman)은 140년이 넘는 세월 동안 독보적인 품질을 자랑한다. 장인의 세심한 손길 아래 고급 소재를 바탕으로 제작되는 워터맨은 시대를 초월한 우아한 디자인으로 사랑받으며 프랑스 감성을 대표하는 필기구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