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뱅크 그룹, 4월 3일 역대 최고 거래량 558억5000만달러 달성

2025-04-10 11:10 출처: MultiBank Group

두바이, 아랍에미리트--(뉴스와이어)--두바이에 본사를 둔 세계 최대 금융 파생상품 기관인 멀티뱅크 그룹(MultiBank Group)이 2025년 4월 3일에 사상 최고의 일일 거래량 미화 558억5000만달러를 돌파하는 역사적인 이정표를 세웠다.

이 기록적인 성과로 그룹은 4월의 첫 거래일 4일간 일일 평균 거래량 미화 350억달러로 2분기를 강력한 성장세로 출발했다.

이러한 전대미문의 이정표는 개인 트레이더와 기관 투자자를 포함한 다양한 글로벌 고객층이 회사에 대해 가지고 있는 강력한 신뢰를 반영한다. 이 성과는 투명성, 강력한 보안 조치, 엄격한 규제 준수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 그룹의 정책이 올바른 방향임을 확인시켜 준 것이다.

창립자 겸 회장인 나세르 타헤르(Naser Taher)는 이 획기적인 성과에 대해 “이처럼 인상적인 결과를 소중한 고객과 비즈니스 파트너에게 전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이는 우리의 금융적 역량, 기술적 진보를 향한 추진력, 고객이 우리에게 보내는 신뢰를 보여준 성적표이다”고 말했다.

2024년 한 해 동안 멀티뱅크 그룹은 국제적 확장과 새로운 상품 출시에서 비롯된 수익 증가와 함께 놀라운 성장을 거듭했다. 가장 괄목할 만한 혁신은 원활한 트레이딩 경험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차세대 플랫폼 및 앱인 ‘멀티뱅크-플러스(MultiBank-Plus)’를 선보인 것이다. 또한 회사는 ‘멀티뱅크닷아이오 크립토 익스체인지 앱(MultiBank.io Crypto Exchange App)’을 출시해 디지털 자산 영역에서도 그 입지를 강화하며, 암호화폐 관련 운영 효율성 측면에서 새로운 벤치마크를 설정했다. 이외에도, 세계 최초의 BRICS 및 GCC 지역 맞춤형 ECN 도구인 MEX 익스체인지(MEX Exchange)를 통해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업계에 최고 수준의 유동성과 고급 기능을 제공했다.

멀티뱅크 그룹의 입지를 강화하는 데 있어 전략적 파트너십도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했다. 알 안사리 익스체인지(Al Ansari Exchange) 및 마쉬렉 은행(Mashreq Bank)과의 협업으로 거래를 간소화하여, 사용자에게 더 빠르고 편리한 입출금 거래를 제공했다. 그룹은 또한 두바이의 권위 있는 가상자산서비스제공자(Virtual Asset Service Provider, VASP) 라이선스를 획득하며 엄격한 거버넌스 기준과 우수성에 대한 헌신을 입증했다.

멀티뱅크 그룹은 이러한 모멘텀을 바탕으로 2024년에 총수익 3억6100만달러, 순수익 2억6400만달러를 넘으며 전년 대비 16% 성장률을 기록하는 뛰어난 재무 실적을 달성했다.

2005년 캘리포니아에서 설립된 멀티뱅크 그룹은 100여 개국의 200만 이상의 고객에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17개의 주요 글로벌 규제기관에서 라이선스를 획득한 멀티뱅크 그룹은 앞으로도 탁월한 서비스와 시장에서의 지속적 혁신에 우선순위를 둘 것이다.

멀티뱅크 그룹 소개

2005년 미국 캘리포니아에 설립된 멀티뱅크 그룹은 금융 파생상품 분야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100개국에 걸쳐 200만 명 이상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2025년 4월 첫 4일간 일일 거래량 350억달러가 넘는 일일 거래량을 자랑한다. 혁신적인 트레이딩 솔루션, 엄격한 규제 준수, 탁월한 고객 서비스로 유명한 멀티뱅크 그룹은 다양한 중개 서비스와 자산 관리 솔루션을 제공한다. 그룹은 전 세계적으로 5개 대륙에 걸쳐 주요 금융 규제 기관 17곳의 규제를 받고 있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그룹의 거래 플랫폼은 외환, 금속, 주식, 원자재, 지수, 암호화폐 등 다양한 상품에 최대 500:1의 레버리지를 제공한다. 멀티뱅크 그룹은 탁월한 트레이딩 성과와 규제 준수를 인정받아 70개 이상의 금융 상을 수상했다. 자세한 내용은 멀티뱅크 그룹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50409783912/en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