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인포가 Microsoft365 Dynamics365와 관련한 무료 웨비나를 연다
서울--(뉴스와이어)--Microsoft Dynamics365 전문업체 트루인포(대표 신수원)는 3월 23일 ‘Microsoft 365와 Dynamics365 연동을 통한 획기적인 영업관리’라는 주제로 비대면 Dynamics365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온라인 세미나 형태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링크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이번 웨비나는 다우데이터와 협업을 통한 공동마케팅의 하나로 열리며 트루인포는 비즈니스 프로세스 개선을 위해 향후에도 지속해서 Dynamics365 확산을 위한 이벤트를 기획 중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이번 온라인 세미나는 Microsoft 최고기술전문가 그룹인 Microsoft MVP로 활동 중인 신수원 대표 컨설턴트가 직접 진행한다.
Dynamics365 솔루션은 Microsoft의 대표 비즈니스 솔루션이다. 최초 잠재 고객부터 일관된 프로세스로 영업관리는 물론 서비스 및 마케팅 업무까지 지원하고 있다. 최근 Microsoft는 Dynamics365 솔루션 라인업 강화의 일환으로 가상현실, IOT, 빅데이터까지 그 영역을 확대하고 있어 향후 관련 분야에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09년부터 13년간 Dynamics365만을 전문으로 해 온 트루인포는 한국 최초 전문 Dynamics365 기업으로 국내 Microsoft CRM 분야에서 독점적인 위치를 선점하며 비대면 비즈니스 확장과 함께 주력 제품인 Dynamcis365로 그 영향력을 넓혀가고 있다.
트루인포는 이번 세미나를 열어 Dynamics365 사용자들이 Microsoft365를 통해 어떻게 획기적으로 업무를 개선할 것인지에 대해 자세히 보여줄 계획이다. 세미나 내용은 시연을 중심으로 꾸려 참석자들이 Dynamics365 도입 효과를 쉽게 느끼고 이해할 수 있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또한 트루인포는 최근 비대면 비즈니스의 성장과 함께 Microsoft 온라인 제품들이 많이 도입돼 Dynamics365 도입을 검토하는 업체들이 많이 늘어났으며 시공간적 제약으로 세미나 참여가 힘들었던 관심 기업들에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최근 SK실트론, SK루브리컨츠, LG그룹본부 등 대기업을 비롯해 다양한 중소, 중견기업이 온라인 제품을 도입했는데 그중 많은 기업이 Teams, Microsoft 365 등 Microsoft 클라우드 제품을 도입했다. 트루인포는 해당 제품을 도입했을 때 가장 큰 혜택은 기존 업무시간을 줄이는 대신 정보관리를 더 효율적으로 할 수 있다는 것과 이로 인해 CRM 활용도를 획기적으로 높일 수 있다는 점이라고 강조했다.
온라인 세미나는 3월 23일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진행되며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행사 참여 방법은 트루인포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며 문의 역시 트루인포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트루인포 개요
트루인포는 2009년 설립해 Microsoft Dynamics CRM 구축/컨설팅, Sugar CRM 구축/컨설팅, 비즈니스 컨설팅을 주요 사업 영역으로 하고 있다. 트루인포의 사명은 범람하는 정보의 홍수 속에 기업 발전에 꼭 필요한 진정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하는 뜻이 담겨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