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나헬스사이언스가 2021 대한민국 메디컬 헬스케어 대상 시상식에서 종합비타민 부문과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세포과학 뉴트리션 전문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이하 유사나)가 ‘2021 대한민국 메디컬 헬스케어 대상’에서 ‘종합비타민’ 부문과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2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2021 대한민국 메디컬 헬스케어 대상’은 조선일보가 주최하고 보건복지부·식품의약품안전처·국민건강보험공단·건강보험심사평가원이 후원하는 가운데, 국민의 건강증진과 보건산업 발전에 이바지한 의료기관과 기업, 단체를 선정해 그 공로를 치하하는 시상식이다.
이번 수상을 통해 우수한 제품력이 입증된 유사나의 제품은 ‘헬스팩’과 ‘뉴트리밀’ 2가지다. 특히 유사나의 ¡â헬스팩은 종합비타민 부문에서 3년 연속 수상하며 탁월한 제품 경쟁력을 입증했다. 헬스팩은 유사나의 대표 종합비타민·미네랄 제품으로 14가지 비타민과 9가지 미네랄, 부성분으로 7가지 다양한 식물성분을 한 포에 담아 하루에 필요한 30가지 영양소를 간편히 섭취할 수 있다. 유사나 R&D팀의 오랜 세포 과학 연구 결과로 탄생된 영양 과학 기술인 ‘인셀리전스 테크놀로지’가 접목된 제품으로 무엇보다 바쁜 현대인들에게 부족하기 쉬운 영양 성분을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제공한다.
이어 유사나의 ¡â뉴트리밀은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부문에서 첫 수상의 쾌거를 이뤘다. 뉴트리밀은 하루에 꼭 필요한 열량을 고려한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으로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과 함께 10가지 비타민, 5가지 미네랄 등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소가 풍부하게 들어있다. 1회 섭취량 기준 열량이 235kcal로 가볍고, 콜레스테롤과 트랜스지방도 제로(Zero)다. 다이어트뿐만 아니라 끼니를 거르기 쉬운 직장인이나 수험생들의 식사 대용이나 영양간식으로도 손색이 없으며, 4가지 맛(더치 초콜릿, 프렌치 바닐라, 와일드 스트로베리, 카푸치노)으로 취향에 따라 다양한 맛을 골라 먹을 수 있다.
유사나코리아 김창미 마케팅 이사는 “헬스팩과 뉴트리밀은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자사의 대표 제품들로 이번 수상을 통해 브랜드 신뢰도 등을 인정받게 돼 기쁘다”며 “진정한 건강을 뜻하는 기업명에 걸맞게 앞으로도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 개발에 힘쓰며 고객들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는 1992년 미생물학 및 면역학자인 마이런 웬츠 박사에 의해 설립돼 현재 전 세계 24개국에 지사를 둔 글로벌 세포과학 뉴트리션 전문기업이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유)는 2003년 유사나헬스사이언스의 한국 지사로 설립됐으며 꾸준한 성장을 거듭해오며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으로 인정받아 오고 있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개요
유사나헬스사이언스는 1992년 미생물학 및 면역학자인 마이런 웬츠 박사에 의해 설립돼 현재 전 세계 24개국에 지사를 둔 글로벌 세포과학 뉴트리션 전문기업이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는 2003년 유사나헬스사이언스의 한국 지사로 설립, 꾸준한 성장을 거듭해오며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대표 제품은 유사나 독점 기술력인 인셀리전스™ 테크놀로지를 접목시킨 종합비타민 미네랄 건강식품 ‘헬스팩’과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뉴트리밀’ 등 30여개의 다양한 건강관리 제품이 있다. 아울러 유사나는 수많은 종목의 국내 프로선수를 비롯해 전 세계 4500여명 이상 프로선수의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로 글로벌 스포츠 후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