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칸토가 브레이브걸스x허밍 슬리퍼 ‘쁘레빠’ 2차 판매를 시작한다
서울--(뉴스와이어)--홍보 모델 브레이브걸스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벌이는 엘칸토(대표이사 정낙균)가 23일부터 오프라인 매장에서 브레이브걸스 컬래버 슬리퍼 ‘쁘레빠(LCMW99U14C)’ 2차 판매를 개시한다. 엘칸토는 브레이브걸스와 함께 찍은 화보에 등장한 슬리퍼를 지난달 말 출시한 바 있다.
엘칸토가 출시한 브레이브걸스x허밍 엘칸토 컬래버 슬리퍼 쁘레빠는 브레이브걸스 팬들과 엘칸토 고객들의 목소리를 반영한 애칭이다.
출시 당시엔 ‘쁘밍 슬리퍼’로 명명했지만 이후 엘칸토 내부에서도 고객들이 지어준 쁘레빠로 부르고 있다. 한정 수량으로 제작한 해당 제품은 출시하자마자 2시간 만에 완판되며 소비자들에게 추가 생산에 대한 요청을 받아왔다.
이에 엘칸토는 2차 판매 물량 생산을 마치고 판매에 나섰다. 2차 판매는 전국 135개 엘칸토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진행된다.
엘칸토의 쁘레빠(LCMW99U14C)는 △블랙 △아이보리 △네이비 △카키 총 4컬러로 구성됐다. 기존 사이즈(최대 280mm)보다 큰 사이즈를 원하는 남성 팬들의 요청에 따라 처음으로 290mm를 적용해 230mm부터 290mm까지 선택의 폭을 높였다.
특히 대형 규격은 다른 규격보다 주문이 앞서 빠른 품절이 이뤄지기도 했다. 디자인적으로는 탈부착 가능한 허밍 엘칸토&브레이브걸스 로고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엘칸토 개요
엘칸토는 1957년 시작된 60년 장인정신의 기술력으로 편안한 착화감, 디자인, 내구성 3가지 요소를 만족시켜주는 ‘대한민국 대표 1세대 제화 브랜드’다. Modern Heritage를 지닌 정통 제화부터 Young Trend를 겨냥한 실용적인 데일리 슈즈까지 제화 산업 전 분야를 아우르고 있다. 현재 엘칸토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140여 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