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Koala)가 새해 이사 철을 맞아 ‘새 집 꾸미기 세일’을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호주 홈퍼니처 기업 코알라(Koala)가 새해 이사 철을 맞아 1월 17일부터 1월 27일까지 구매 금액이 커질수록 더 큰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새 집 꾸미기 세일’을 진행한다.
코알라(Koala)는 이사 철을 앞두고 고객들이 새로운 시작을 함께할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코알라(Koala) 대표 제품 매트리스와 침구, 소파 등 전 제품 대상으로 ‘새 집 꾸미기 세일’을 마련했다. 이번 세일 기간 원하는 제품을 장바구니에 담은 후 할인 코드 ‘코알라홈’을 입력하면 총 구매 금액에 따라 차등적으로 10~2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코알라(Koala)는 베스트셀러 ‘코알라 매트리스’에 특별 추가 할인 혜택을 적용, 최대 34%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호주 유력 소비자 만족도 조사 기관 캔스타 블루가 진행한 ‘2021년 캔스타 블루 어워드’ 매트리스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제품력을 인정받은 코알라 매트리스는 코알라가 꾸준히 진행해온 매트리스 연구 결과를 적용해 사용자에게 최적의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양면 경도가 다른 상단 컴포트 레이어를 탑재해 사용자가 적합한 매트리스 경도를 스스로 찾을 수 있으며, 충격을 흡수해 움직임을 최소화하는 ‘제로 디스터번스’ 기술로 주변 사람이나 사물의 움직임에 방해받지 않고 숙면을 취할도록 돕는다. 코알라(Koala)의 전 매트리스 라인업은 국내 유일하게 WHO 산하 세계 척추 전문가들이 모인 세계 카이로프랙틱 연맹(WFC)에서 소재와 기술력을 인증받기도 했다.
한편 소비자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코알라(Koala)는 이번 ‘새 집 꾸미기 세일’ 기간 판매하는 제품에도 ‘120일 무료 반품제’를 동일하게 적용한다. 구매 후 120일 동안 사용 후 반품을 원하면 전액 환불받을 수 있다. 또한 새 집 꾸미기 세일 기간 코알라(Koala) 공식 홈페이지에서 주문할 경우 전국 어디서나 배송 일을 지정할 수 있다. 제주 및 도서 산간 지역에도 무료 배송된다. 자세한 내용은 코알라(Koala)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권선영 코알라코리아 마케팅 디렉터는 “본격적인 이사 철을 앞두고 입주 및 혼수 가구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고자 이번 새 집 꾸미기 세일을 준비했다”며 “120일 무료 반품제와 배송 일 지정 서비스 등 코알라(Koala)가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으로 새해 새 가구로 새 집을 꾸며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