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르탄버그, 사우스캐롤라이나--(뉴스와이어)--섬유, 특수 화학, 바닥재 및 의료 혁신 포트폴리오를 보유한 다각적 글로벌 제조업체인 밀리켄 앤 컴퍼니(Milliken & Company)가 패트릭 키스(Patrick Keese)를 밀리켄 바닥재 사업부 부사장 겸 사장으로 임명했다. 키스는 7월 25일부터 4개 대륙에서 290개 제품 컬렉션을 아우르는 밀리켄의 국제 바닥재 사업을 이끌게 된다.
밀리켄 앤 컴퍼니의 사장 겸 최고경영자인 할시 쿡(Halsey Cook)은 “패트릭을 팀에 맞이하게 돼 기쁘다. 그는 신제품 출시, 고객 중심 솔루션 개발, 바닥재 사업을 더욱 성공적으로 이끌 운영 우수성 이니셔티브를 주도할 탁월한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9월 초에 은퇴해 바닥재 사업의 사장으로서 성공적인 임기를 마친 짐 맥칼럼(Jim McCallum)에도 깊은 감사를 표한다”고 말했다.
가장 최근에 알티움 패키징(Altium Packaging)의 선임부사장 및 총괄 책임자로 재직한 키스는 국제 비즈니스 리더십에 대한 광범위한 배경을 갖고 있다. 그는 알티움에서 30개 지역에 분산된 1300명 이상의 직원을 이끌며 플라스틱 및 포장 부품을 생산했다. 그전에는 사우스캐롤라이나주 하츠빌에 본사를 둔 소비자 포장, 산업용 제품, 보호 포장 및 의료 포장 솔루션의 글로벌 공급업체인 소노코 프로덕트 컴퍼니(Sonoco Products Company)에서 제조 및 상업 업무를 담당했다. 그는 클렘슨대학교에서 산업 관리 및 마케팅 학사 학위를 받았을 뿐만 아니라 컬럼비아대학교와 랜셀러 하트퍼드(Rensselaer Hartford) 대학원 센터에서 다양한 임원 개발 프로그램 인증을 받았다.
키스는 “밀리켄에서 바닥재 사업을 이끌게 된 것은 엄청난 특권”이라며 “밀리켄의 바닥재 혁신은 기술적 정확성과 영감을 주는 디자인 비전을 결합해 지속 가능하고 영향력 있는 제품을 만든다. 앞으로도 계속 그 유산을 이어가며 발전해 나가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밀리켄 소개
밀리켄 앤 컴퍼니는 재료 과학에 집중하여 내일의 혁신을 주도하는 글로벌 제조 업체다. 밀리켄은 업계를 선도하는 분자부터 지속 가능한 혁신에 이르기까지 사람들의 삶을 향상할 제품을 만드는 한편 고객과 지역 사회에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섬유, 특수 화학, 바닥재, 헬스케어 업계 전반에서 활용되는 수많은 특허·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무결성과 탁월함을 활용해 수 세대에 걸쳐 전 세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 밀리켄의 솔루션을 비롯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miliken.com),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링크트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448794/en